728x90
반응형

송파구 올림픽공원 평화의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강아지 수영장인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이용후기 입니다. 

사전예약정보 및 이벤트, 휴식시설, 준비물, 주의사항 등 이번행사 이용관련정보 공유합니다.

 

| 행사일시 및 사전예약, 필요서류

2024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운영은 2024년 8월 18일 부터 19일 까지 2일 동안 운영됩니다.

오전 1부, 오후 2, 3부로 나뉘어 운영되며,  1부와 2부는 소형견과 중형견, 오후 3시부터는 대형견을 위해 두 시간 동안 운영됩니다.

 

사전예약은 필수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사전예약을 통해 접수받았고, 사전예약이 완료된 신청자 우선입장으로 진행되었는데요 현장에서 신청자 이름 확인 후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현장 접수도 받고 있었는데요. 먼저 사전예약자 입장 후 상황을 보면서 순차입장 하는 것 같았네요.

 

신청확인되면 사진과 같은 노란색 띠를 주시고요. 손목에 차고 입장하면 됩니다.

사전신청에서는 입장시 동물등록증과 광견병예방접종여부를 확인한다고 했지만, 그런 절차 없이 입장했네요. 

 

이융수칙

올림픽공원 강아지 수영장 이용수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식적인 수준에서 생각하시면 됩니다.

 

준비물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이용을 위해서 몇 가지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1. 래시가드나 물놀이에 편한 복장. 수영장 수조 안에는 맨발이나 아쿠아슈즈 착용만 가능합니다.

2. 선크림, 모자, 선글래스, 팔토시 등 : 날이 덥고, 햇빛이 상당하네요.

3. 얼음물, 음료. 참고로 음식 반입은 불가합니다.

 

|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시설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은 두 개의 큰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728x90

 

유수풀

아래는 유수풀이라고 불리는 보통 워터파크에서 빙빙도는 모양의 수영장입니다. (물이 흐르지는 않습니다.)

물 높이는 50cm 정도로 낮게 되어있어, 강아지는 물론 미취학 아이들도 반려견과 함께 수영하거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보통 소형견과 아이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대형풀

이곳은 깊이가 약 90cm 정도 되는 것 같은데요. 사진과 같이 상당히 큰 규모의 수조입니다. 

저는 오전 10시에 방문해서 그런지 아직 입장객이 많지 않아서 아주 여유있게 강아지와 함께 수영장을 이용했네요.

 

|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시설

주요 시설 및 이용방법 소개합니다.

 

강아지 구명조끼 대여

현장에서 강아지 구명조끼도 대여해 주시네요. (가격은 무료)

 

이번 올림픽공원 강아지수영장에 방문한 많은 반려견들이 구명조끼를 하고 왔는데요. 태어나서 처음으로 물을 접한 설탕이도 구명조끼를 불편해하는 것 같아 벗겼더니, 오히려 더 편하게 물놀이를 하네요.

 

그늘막 및 휴식공간, 테이블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주변으로는 대형 천막과 테이블,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절반 정도는 테이블과 의자, 나머지 절반은 바닥으로 되어 있네요. 사전안내에서 매트 준비하라고 했는데, 테이블 자리를 확보해서...

 

강아지와 함께 물놀이를 하다보면, 옷이 젖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컨테이너로 탈의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셀프 목욕 드라이 공간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이용을 마친 반려견을 위한 목욕 및 드라이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만, 샤워기 절반 이상은 물이 나오지 않았고, 드라이기는 작동하지 않았네요. (정확하게는 전원을 끌어오지 못한 것 같네요.)

이 부분은 이번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행사 옥의 티라고 할까요.

 

|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총평

너무나도 만족했던 행사입니다. 특히 잠실에 사는 저는 강아지와 편하게 방문해서 재미있게 놀다왔네요. 내년인 2025 하하호호 올림픽 뱐려견 물놀이장 행사도 꼭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우리 설탕이는 집에와서 바로 꿈나라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