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용인 냉면 맛집인 팔당냉면 용인시청점 방문후기입니다. 고기가 나오는 냉면집으로 유명한 맛집인데요. 다소 아쉬운 부분도 있었네요. 리뷰 순서는 팔당냉면 용인시청 주차장, 대기 및 예약, 가격소개 합니다.

 

| 팔당냉면 용인시청점 주차장 및 위치, 주차요금

위치는 용인시 처인구 용인시청 근처 큰 길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에서 쉽게 검색가능합니다. 놀랄 정도로 큰 규모의 건물이 보이네요. 팔당냉면 용인시청 주차장은 건물 앞부분과 왼쪽 옆부분에 충분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별도의 주차안내요원은 없으며, 주차비도 없습니다.

다만 더운 여름철에는 그늘 하나 없는 곳에 주차해야 해서, 식사후 차 안이 찜통이 됩니다. 창문 약간 열어 놓으시고 식사전에 시동 미리 걸어 놓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 영업시간 및 휴무일

팔당냉면 용인시청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 오픈합니다. 저녁 8시 30분에 영업 종료하네요. 평일 낮 오후 3시부터 4시 30분 까지는 팔당냉면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 엄청난 웨이팅 - 테이블링 예약앱 활용

용인 맛집 팔당냉면 용인시청점 웨이팅은 엄청납니다. 아래 사진에 대기중은 분들은 절반정도 사진에 나오신 듯... 냉면이 회전이 빠른 음식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긴 대기줄에 포기할까 고민 했습니다.

 

이렇게 입구에서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사전에 테이블링 앱을 이용하시면 좀더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팡당냉면 용인시청점 아쉬운 부분 하나는 대기 고객이 이렇게 더운 공간에서 장시간 대기해야 합니다. 대기하는 인원은 건물 안으로 들어갈 수 없게 되어 있네요. 좀더 선풍기나 시원한 물이라도 준비되어 있으면 어땠을까 합니다.

 

 

실내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테이블간 거리도 여유 있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배치입니다. 맛있는 냉면을 먹기에 전혀 불편이 없는...

 

| 팔당냉면 메뉴 및 가격

고기나오는 냉면집! 물냉면과 숯불고기 / 비빔냉면과 숯불고기가 대표메뉴 입니다. 가격은 10,000원으로 요즘물가 생각하면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고기만두와 매콤비빔만두가 있습니다. 8알이 나오는데, 고기반 김치반 주문은 안된다고 하네요.

 

육수와 물 등은 이곳 셀프코너에서 알아서 척척

 

냉육수와 온육수, 그리고 무채가 나옵니다.

 

이제부터 용인맛집 팔당냉면 용인시청점 메뉴소개 시작합니다.

 

| 비빔냉면 + 숯불고기 : 가격 10,000원

냉면은 역시 비빔냉면! 제가 좋아하는 냉면입니다. 일반적인 비빔냉면에 비해 양념도 많고 색도 상당히 붉은 색을 보입니다. 참고로 메뉴판에는 '비빔냉면 맵습니다' 라고 써 있더라는...

정말로 맵습니다. 물론 잠실 해주냉면에 비해서는 매운 냉면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매콤달콤한 비빔냄명을 생각하신다면 조금 힘드실 듯... 매운맛에 약하신 분들에게는 팔당냉면 비빔냉면은 비추합니다. 땀 엄청 나네요.

 

| 숯불고기도 함께

용인 맛집 팔당냉면 용인시청 메뉴 매력은 바로 냉면과 함께나오는 숯불고기입니다. 양념 돼지고기로 사진속 고기는 2인 분 양입니다. 맛은 쏘쏘한...

 

이렇게 비빔냉면과 함께 먹으면 그래도 덜 맵네요.

 

728x90

 

| 물냉면 + 숯불고기 : 가격 10,000원

여름에는 시원한 육수와 함께하는 물냉면도 좋습니다. 오이와 함께 시원한 육수가 좋네요. 더위가 싹 가시는...

면도 불지 않았고 양도 푸짐합니다. 일반적인 물냉면 생각하시면 무난합니다.

 

| 고기만두 or 김치만두 (8알 8,000원)

냉면과 함께 먹기좋은 고기만두와 김치만두가 있습니다. 가격은 8,000원으로 한 접시에 만두 8알이 나옵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반반씩 주문이 가능하면 좋겠는데. 안되신다고 하시네요. 사장님 반반메뉴 만들어 주세요. 1천원 정도 더 받으시더라도...

용인시청 맛집 팔당냉면 만두 맛은 무난했습니다.

 

| 용인맛집 팔당냉면 총평

고기가 나오는 냉면집, 가성비는 무난. 요즘 물가 생각하면...

식당 분위기나 음식맛은 무난함. 비빔냉면은 식당 경고?와 같이 맵다.

더운 야외에서 장시간 대기해야 하는 부분은 다소 아쉬운 부분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