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이케아 방문합니다. 집에 유기견 새 식구가 생기면서 쇼핑도 스타필드몰이나 롯데마트 같은 강아지 동반이 가능한곳 중심으로 다니다 보니, 이케아는 상대적으로 방문이 뜸해 졌는데요. 오랜만에 대형거울 구입하러 이케아 광명 방문합니다.

뭐 이케아의 다양한 상품들이 매력이지만, 또 하나 이케아 레스토랑과 푸드코트의 저렴하면서도 깔끔한 음식을 만나 볼 수 있는 부분도 상당히 큰 매력이라는 생각입니다.

 

| 광명 이케아 주차

주차요금은 무료는 아니지만 이케아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식당, 레스토랑에서 식사한 영수증이 있으면 5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구입금액에 상관 없이)

 

| 8시 30분 마감하지만 사실은...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 카페는 맨 윗층인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장 마감시간인 10:00 AM - 9:00 PM 보다 30분 빠른 8:30 PM에 판매가 마감 되는데요. 모든 음식이 8시 30분까지 판매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인기 메뉴는 이미 8시가 조금 넘으면 품절되는 경우가 많으니 식사는 가능한 8시 이전에 주문완료를 추천 드립니다

 

| 광명 이케아 레스토랑 메뉴 및 가격

메뉴는 레스토랑 메뉴와 파르마레 메뉴가 있습니다. 파르마레 메뉴는 도심형 농장의 콘셉으로 이케아 광명점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메뉴라고 합니다.

 

| 그래도 가격이 오르지는 않았구나

메뉴는 스웨덴식 요리과 한국식 요리, 아이들을 위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1만 원 이하 가격으로 특히 사이드 메뉴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Kimchi fried rice with Plant balls 

플랜트볼 김치볶음밥 

₩4,800

 

728x90

 

일행중에 탄수화물과 김치 중독자가 있어 이곳에 오면 항상 주문하는 메뉴로 항상 냉동식품으로 구입하는 플랜트볼과 함께 나오는 김치볶음밥입니다. 가성비는 매우 뛰어나지만 맛은 매우 뛰어나다고 하기에는... 다른것 보다도 김치 볶음밥에 김치가 없어요. 계란도 안올라가 있고...

플랜트볼은 4개가 올라가는데 사진 찍기 전에 이미 누군가의 입속으로 들어가 힜네요.

 

Salmon Fillet 

연어필렛 

₩10,900

 

이 메뉴도 이곳 이케아 푸드코트 레스토랑에 오면 항상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제가 연어나 생선류를 워낙 좋아해서요. 담백한 연어구이와 함께 레몬딥소스가 올라가고, 구운감자와 강남콩이 사이드로 나오는 이케아 연어필렛을 워낙 좋아합니다.

 

이녀석은 감자 튀김이라고 할까요 고로케라 할까요. 개당 1,500원 사이드 메뉴인데요. 메인요리 먹기 전에 인당 한개씩 먹기에는 좋은 녀석입니다.

 

Grilled Chicken Steak
소금구이 닭갈비 스테이크
₩9,900

 

이케아 레스토랑에서 판매하고 있는 소금구이 닭갈비 스테이크는 감자튀김과 느끼한~ 치즈소소, 그리고 닭갈비 구이 두 덩어리가 나오는 메뉴입니다.

 

닭은 튀긴 메뉴는 아니고요. 기름기 빠진 구운 치킨이라고 할까요? 약간 짠 맛이 느껴지는 것 같지만, 상당히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보여주는 메뉴입니다.

 

이번 이케아 광명점 푸드코트 & 레스토랑에서 식사한 메뉴입니다. 인당 1만 원 중반 정도 가격이 나왔네요. 1인 분 더 추가해서 주문했는데, 약간 양이 많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반응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