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 롯데월드타워와 함께 잠실의 랜드마크이자 핫 플레이서로 떠오르고 있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주차 및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어서 많은 기대를 했지만...

주차 수준은 정말로 잠실의 랜드마크 & 고급호텔 주차장 수준이 맞는지 실망이 대단했네요.

 

|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 KT 송파타워

이곳은 과거 KT 전화국 (KT플라자) 자리입니다. KT가 서울의 금싸라기 땅들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이곳도 잠실 석촌호수와 롯데월드몰과 바로 인접한 곳으로 두 개의 거대한 빌딩을 건축했습니다. (동쪽은 KT & 씨젠이, 서쪽은 소피텔이...)

 

|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주차장 난이도는 낮다

이곳 주차장을 큰 길 뒷편으로 들어오면 됩니다. 지하 주차장 입구도 넓고 차선 간격도 여유 있어 주차장 진입이나 커브 난이도는 매우 낮은 곳입니다. 초보자도 진입하기에 젼허 무리없는 곳입니다.

 

| 주차장은 만석, 주차 관리인 / 안내원은 한 명도 보지 못함

토요일 점심 시간인데 잠실 소피텔 주차장은 만석 입니다. 여기에 더욱 놀라운 부분은 호텔 주차장이지만 안내인력은 한 명도 보지 못했다는 지하 3층과 4층을 빙빙 돌았는데, 3층의 전기차 주차공간과 경차 공간을 제외하고 주차할 곳을 찾지 못했네요. 특히 통로 주차로 통행에 어려움이 있었디만 정말 관리인원 한 명 없는...

 

| 주차장 관리도 엉망 / 어이 없는 수준...

주차장이 만석이라고 했지만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주차장 시설은 태반아 고장난 상황입니다. 

이렇게 주차가능 랭프가 초록색으로 표시되어 있어 다가갔지만, 역시나 그 자리에는 차들이 있네요. 이 라인에서만 세 곳에 초록색 등이 켜 있디만, 모두 다 차가 정상적으로 주차되어 있다는... 

잠실 랜드마크이자 고급 호텔이 잠실 소피텔 주차장 관리는 정말고 낡은 빌딩 주차장 수준도 되지 못하네요.

 

주말에는 주차장 운영 유도리를...

주말 주차장 공간이 없어 여러 차량이 빙글빙글 도는데, 상당수 자리는 KT와 씨젠 주차장으로 놀고 있네요. 지하 3층과 4층을 빙빙 도는데, 아쉽더라는...

 

 

| 통로주차 + 무관리 = 차를 못빼는...

주차장이 워낙 부족하고 안내원도 없다 보니, 통로 주차가 많은데요. 해서는 안되는 공간에 주차들을 많이 했네요. 그래서 먼저 주차된 차량이 차를 빼지 못하거나, 공간이 있음에도 주차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저도 통로 주차로 차를 빼지 못하고 있어 기다리다 기다리다 통로주차된 차에 연락하려는 순간 오셔서 뺐네요.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주차장 관리 수준은 모텔만도 못하네요.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주차요금

잠실 소피텔 주차요금은 10분에 1천원 입니다. 하루 최대 5만 원 주차요금이 부과됩니다. 호텔 식당 등을 이용하면 두 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