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홍대에 위치한 패션 스토어 널리 플래그쉽스트어 서울 방문후기 입니다.

다양한 nerdy 상품은 몰론 포토존 등이 준비되어 있어 쇼핑은 물론 여러 즐길거리를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 널디 홍대점 위치 및 주차, 영업시간 

널디 플래그쉽스토어 서울은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94-12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건물 앞에 서너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발렛주차 없고 주차요금도 무료입니다.

 

널디 매장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됩니다. 

 

널디 스토어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이곳에는 NERDY CAFE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아무리 찾아봐도 널디 카페는 찾아볼 수 없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입장객을 반기?는 마네킹 들... 꺼벙이 들이 반겨주네요.

[널디 플래그쉽스토어 서울 1층]

1층은 패션매장 보다는 널디 콘셉을 이용한 포토존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구매도 좋지만 여러 볼거리와 사진찍을 다양한 공간들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1층에 전시되어 있는 널디 저치, 널디 트랙탑  등...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독특한 공간이 있네요

 

널디 서울 1층 매장 더 안쪽으로는 이런 보라색 카펫이 깔린 포토존도 있네요.

 

계속되는 홍대 널디 매장 포토존

1층 반대쪽에는 이런 공간이 있네요. 뒹굴뒹굴 하고 싶지만 오염될 것 같고요.

색감이 독특한 공간이어서 반사경을 배경으로 사진 몇 장 찍었네요.

 

728x90

 

 

홍대입구 널디 플래그쉽스토어 서울 2층으로 이동합니다.

There's No Place Like Home!

 

2매장에는 널디의 다양한 패션 용품과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 켠에는 널디 반팔과 니트, 널드 반바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탈의실은 두 공간이 있도, 동일모델 한 사이즈만 착용가능

옷은 동일모델의 경우 한 사이즈만 오픈되어 있어 사이즈가 맞지 않는다면 다른 컬러나 모델의 동일 사이즈 의류를 입어보고 구매를 결정해야 합니다. 다소 불편하고 부담되는 정책 (물론 맘에 안들면 구입하지 않겠지만)

 

널디 슬리퍼와 패션 소품들이 전시된 공간

 

널디 홍대 매장 2층 반대편에는 트레이닝복과 운동화 가방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널디 운동화, 널디 슬리퍼, 양말, 백팩, 널디 가방, 모자 등 패션소품들이 전시되어 있네요.

 

이쪽은 주로 널디 트레이닝복과 반팔 중심으로 의류가 진열되어 있는 곳입니다.

 

여러 컬러와 디자인의 바람막이와 널디 트레이닝복

 

널디 저지와 반팔

 

널디 플래그쉽스토어 서울 매장은 가격도 무난합니다. 보통 10~20% 할인에 상하의 맞춤 구매하면 추가 10% 정도 할인이 되네요. 또한, 인스타그램 친구 맺으면 nerdy 스티커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