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미 올해 초에도 한 번 불량마스크로 등록되었던 제이에스더컴퍼니의 '제이에스 솔솔마스크'가 다시 불량마스크로 등록되었습니다. 

 

| 형상 및 분집포집효율 불량

제이에스 숨이솔솔마스크의 불량마스크 사유는 '형상 및 분집포집효율'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즉 마스크 모양 또는 기능 등에 문제가 있고 또한, Kf94 보건용 마스크의 안전 기준에 미달하는 이유로 회수사유가 발생했습니다.

 

| 제조번호 142 불량 ?

회수명령일자는 2022년 7월 20일로 제이에스솔솔마스크 불량마스크 구분 방법은 제조번호 142에 한함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만 해당 제품은 포장지에 제조번호가 인쇄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만 유통기한이 24년 11월 17일 / 24년 12월 13일로 인쇄된 제품인 숨이솔솔마스크 불량마스크라고 합니다.

 

반응형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의약품제품정보 상세보기(제이에스솔솔마스크(KF94)(대

황사, 미세먼지 등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 보호

nedrug.mfds.go.kr

 

제이에스솔솔마스크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안전나라 등록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숨이솔솔 마스크 정보

마스크 패키지와 디자인은 사진들과 같습니다. 또한 마스크 착용감 및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지난 리뷰 참고하세요

 

새부리형 마스크, 제이에스 숨이솔솔 황사방역마스크 사이즈 및 착용감

상당히 독특한 디자인의 새부리형 대형사이즈 마스크인 '숨이솔솔 황사방역마스크' KF94 대형 리뷰 후기입니다. [1/3] KF94 숨이솔솔 마스크 대형 디자인 및 등록정보 리뷰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

www.a4b4.co.kr

 

728x90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