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최근 활발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아이키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사칠 황사방역마스크 블랙 리뷰입니다. 대두에게도 조금은 여유 있는 사이즈가 특징인 제품이지만 또한 상대적인 불편이 있는 마스크입니다.

 

[1/4] 마스크 정보 및 가격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안전나라에 등록되어있는 제품명은 '이사칠황사방역마스크'로 KF94 보건용마스크입니다.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가 있으며, 21년 3월 허가된 마스크로 제조사는 '주식회사 태흥패킹'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 식약처 불량마스크 등록 이력

오늘 소개하는 이사칠호아사방역마스크 대형 검정색은 식약처 불량마스크 등록 이력은 없습니다.

 

1매 개별포장된 마스크로 이사칠 마스크 블랙 가격은 온라인쇼핑몰 기준으로 1장에 500원 후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2/4] 마스크 디자인 및 발색, 특징

아이키 247 마스크는 일반적인 가로 3단접이 입체형마스크 디자인을 보입니다. 타사의 여러 모델에서도 비슷한 디자인을 쉽게 볼 수 있는 입체형 마스크의 대표적인 타입 중 하나입니다.

 

| 4중 구조 일반적인 두께와 하드한 스타일, 안정적인 착용감

KF94 이사칠 황사방역마스크 대형은 4중 구조로 일반적인 두께 - 하드한 타입의 입체형마스크로 안정적인 착용감과 착용핏을 보여주는 보건용마스크입니다.

도트처리된 마스크외피는 드라이한 촉감을 보여주면 반유광 발색을 보입니다. 염색 상태는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으며, 발색도 무난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다만 마스크 전면에 음각된 247 심볼은 다소 지저분해 보입니다. (블랙마스크 음각은 항상 지저분한 상태가 되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브랜드가...)

 

247 마스크 블랙 이어밴드는 일반적으로 입체형마스크에서 많이 사용하는 둥근모양의 끈이 마스크 앞부분에 접착되어 있습니다. 접착 상태는 양호하며, 이어밴드 찬성은 약한 타입으로 잘 늘어납니다.

 

| 드리이한 촉감의 내피, 가렵고 간지러운 문제점이

아이키 마스크인 이사칠 마스크 블랙 내피는 드라이한 촉감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반응형

 

마스크에서 약품 냄새는 나지 않지만 아래 사진들과 같이 내피에는 착용전부터 보푸라기가 다수 일어나 있습니다. 역시나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면 얼굴이 가렵고 간지러운 피부트러블이 생깁니다.

사용전에 이 정도면 보풀이 상당히 많은...

 

코지지대 마감은 무난하게 잘 매립되어 있습니다. 장시간 착용해도 코지지대가 틀어지거나 코를 자극하는 등의 문제점은 생기지 않습니다. 또한, 코조임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이사칠황사방역마스크 KF94 대형 중량은 4.8g으로 일반적인 대형사이즈 입체형마스크 중량을 보입니다.

 

[3/4] 마스크 사이즈 및 유명 블랙컬러 마스크와 비교

이사칠황사방역마스크 대형 사이즈는 가로 폭 길이 약 21센티미터, 세로높이 약 8센티미터로 타사 대형마스크와 비슷한 외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뉴크린웰 마스크 블랙 대형과  디자인 비교

 

굿매너마스크 블랙 대형과 사이즈 비교

 

레이온 부직포 사용으로 가장 깊고 진한 블랙 발색을 보여주는 필슨마스크와 발색 비교

 

늘푸른 마스크 블랙대형과 발색 비교

 

엘지 에어워셔블랙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리얼블랙 웰킵스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숨코 쓰리디 마스크 블랙 대형플러스와 사이즈 비교

 

728x90

[4/4] 마스크 착용감 및 착용샷, 장점, 불편한점 후기

| 보푸라기와 피부 트러블

이사칠황사방역마스크 KF94 블랙은 무난한 착용핏과 발색을 보여주는 입체형마스크입니다.

그러나 앞에서 리뷰한 것과 같이 안감에 보푸라기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면 코와 볼 주변이 간진간질한 피부트러블이 생기네요. 물론 주관적인 착용감으로 저에게는 다소 불편한 제품입니다.

| 기본적인 대형사이즈의 입체형 마스크

아이키 마스크 대형은 타사의 일반적인 대형사이즈 마스크와 비슷한 착용감 및 상이즈를 보입니다. 대갈장군인 저의 기준으로 보면, 이어밴드는 탄력이 약해 귀에 자극은 적지만 마스크 부직포 부분의 압박은 조금 부담됩니다.

얼큰이 위한 대두 마스크는 아닙니다.


제품명 이사칠황사방역마스크(KF94)(검정색,흰색)


성상 1) 검은색: 검은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검은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2) 검은색(초음파문양):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검은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검은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3) 흰색: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4) 흰색(초음파문양):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허가일 2021-03-08
품목기준코드 202102139
분류코드 32200

 

업체명 태흥패킹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임찬기
사업자등록번호 1252300818 업소허가일자 2021-01-22
공장리스트 - 1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지도보기
1 태흥패킹 17793 경기도 평택시 청북읍 청원로 362-50 , 362-38 2동 2층(시험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의약품제품정보 상세보기(이사칠황사방역마스크(KF94)(

성상 1) 검은색: 검은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검은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2) 검은색(초음파문양): 마스크에 글자등 새김이 있는 검은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

nedrug.mfds.g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