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매년 여름 산 전체를 덮는 노란 해바라기를 볼 수 있는 구와우마을의 태백 해바라기축제가 올해인 2021년에도 열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축제 일정 및 주차, 행사정보 공유합니다.

 

제17회 태백해바라기 축제, 축소 개방

아쉽게도 코로나이전의 대규모 행사는 열리지 않네요. 아쉽게도 축제라는 개념을 없애고, 행사장인 태백 해바라기마을을 개방하는 수준입니다. (큰 운영과 관리를 하지 않겠다는 의미일까요?)

 

코로나19의 확산과 행사 축소여파로 방문객은 거의 없는 수준입니다. 텅 빈 주차장... 예전에는 태백 해바라기축제장 주차도 힘들었는데... 

 

태백 해바라기축제장에는 해바라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꽃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8월 말부터는 해바라기는 지고 코스모스가 만개하기 시작한다는... 마을 한켠에 있는 넓은 배추밭도 있네요. 

 

관광객이 없으니 추억 남기기는 더 좋다는...

예전과 같이 말을 전체를 덮는 넓고 커다란 해바라기 밭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활짝 핀 노란 해바라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딱 기간 잘 맞춰 온 것 같습니다. 조금 빨리 왔으면 꽃이 피지 않았거나 늦었으면 꽃이 질 뻔 했네요.

이번 해바라기 축제장은 인생사진 찍기 좋은 공간이 많이 있네요. 또한 코로나19로 방문객도 거의 없어서 편하게 잘 사진을 찍었네요.

 

 

왼쪽에는 나리꽃 오른쪽에는 해바라기가...

 

이번 2021년 태백 해바라기축제는 아쉬운 규모로 열리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장기화 되는 코로나19 속에서 조금이나마 숨통이 트이는 당일치기 강원도 태백 여행이었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