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방문후기입니다. 사실 너무 기대가 커서 그런지 큰 감흥을 얻지는 못했네요.

오늘은 더현대 서울 주차 및 무료주차 쿠폰, 주차할일 팁 공유합니다.

 

더현대 서울 백화점 주차장은 다른 쇼핑몰 주차장과 비슷합니다. 뭐 롯데월드몰 이런 곳과 비슷하다고 할까요. 왼쪽은 VIP 발렛 주차, 오른쪽은 일반 주차진입공간입니다. 차가 밀리는 것같이 보이지만 앞부분에서 비접촉식 체온 확인 (3대 단위로 진행...)을 해서 그렇고요. 정체 없이 진입 원활합니다. 

 

더현대 서울 지하 주차장은 지하3층부터 마련되어 있는데, 일요일인 공휴일 오전에 들어오니 공간 여유롭습니다. 바로 주차 가능. 여유 공간도 많이 보이네요. 차간 간격도 그럭저럭 무난한...

 

가장 중요한 더현대 서울 주차요금 및 주료주차 팁입니다.

먼저 주차요금은 10분에 2천 원 / 한 시간 추차하면 1만 2천원이라는 후덜덜한 주차요금이 나오네요.

주차요금 할인은 5만원 / 10만원 / 15만원 구매시마다 1시간 / 2시간 / 3시간 무료주차가 지원됩니다. 구매시 차량번호 이야기하면 계속 금액 누적이 됩니다. 또한 금액과 상관없이 전시관람 등은 별도 무료주차가 지원됩니다.

 

또한 현대백화점 앱을 성치하고 인증하면, 매월 2시간 무료 주차권 두 장이 나오네요. 한 번에 두 장 사용은 안되고요. 아래와 같이 현대백화점 앱에서 무료주차권 적용이 가능합니다.

 

 

잠깐 둘러보고 식사한다면, 업장 영수증과 무료 주차권으로 서너시간 무료주차 처리는 무난해 보이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