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참존의 다양한 컬러 마스크 리뷰 중 오늘은 '누드업 베이지' 컬러 리뷰입니다. 참존 톤업핏 마스크 사이즈 및 차용감 후기 진행합니다. 사이즈는 가장 큰 와이드 대형으로 진행합니다.

 

[1/4] 마스크 디자인 및 등록정보 후기

참존은 두 가지 라인의 마스크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식약처 관리를 받는 Kf94 참존 보건용 마스크와 일반 방한용 마스크로 불리는 '공산품 마스크'인 톤업핏 마스크 두 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가정용섬유제품(방한대)으로 표시된 톤업핏 마스크입니다. 이에 식약처에 등록된 내용은 없으며 KF94, KF80 등의 보건용마스크와 같이 성능이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1매 개별포장 마스크로 참존 톤업핏 마스크 가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준 장당 400원 후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끔씩 프로모션이 있으니, 찾아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마스크 디자인은 우리가 쉽게 볼 수 있는 기존 부리형 KF 마스크와 유사합니다. 동일 제조사인 비움 컬러마스크와 동일한 디자인이며, 두께는 다르지만 KF94 참존 보건용 마스크와도 동일한 사이즈와 외형을 보여줍니다.

| 얇고 하드한 공산품 마스크, 3중 필터구조와 깔끔한 발색

참존 톤업핏 마스크 겉감은 약한 패턴처리가 된 매끈한 감촉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3중필터 구조로 상당히 얇으면서도 하드한 착용감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베이지색상은 누드업 베이지로 명칭되어 있는데, 매우 연한 베이지색을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이 부분은 아래 타사 베이지색상 컬러마스크와 비교에서 자세하게 다룹니다.)

 

참존 보건용마스크에서 사용되는 납작한 타입의 귀걸이끈이 사용 되었습니다. 귀걸이끈은 마스크 전면에 접착되어 있으며 귀걸이끈 탄력은 조금 강한 타입입니다.

 

| 100% 국내산 원자재와 부자재, 매끄러운 감촉의 내피. 피부 트러블은?

참존 톤업핏 마스크 가장 큰 매력은 바로 100% 국내산 원부자재를 사용하는 부분입니다. 또한 마스크 내피는 매끄러운 감촉의 내피가 사용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보푸라기가 일어나거나 볼이나 코 부분이 간지럽거나 가려운 피부 트러블 문제도 생기지 않습니다.

 

이중피복철사가 사용된 코편 처리는 무난하게 잘 마감되어 있으며, 코편이 뒤집히거나 콧등에 불편한 문제점은 없습니다. 또한 코의 모양에 맞게 조인 후 조임 상태도 잘 유지되는 제품입니다.

 

참존 톤업핏 마스크 와이드 사이즈 (성인용) 무게는 3.7그램으로 기존 KF94, 80 새부리형 마스크에 비해 가벼운 무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4] KF94 참존 보건용마스크 성인용과 비교

 

사진과 같이 참존 보건용 마스크와 톤업핏 마스크 사이즈 및 디자인은 동일합니다.

 

가장 큰 차이는 물론 보건용 마스크 vs 공산품 마스크의 차이며, 마스크 두께는 톤업핏 마스크가 훨씬 앏은 타입을 보입니다. 또한 마스크 안감 또한 보건용 제품은 부드러운 타입이며, 톤업핏은 매끈한 타입을 보입니다.

마스크 중량 또한 3.7그램과 5.0그램으로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KF94 참존 보건용 마스크 블랙과 화이트에 대한 정보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 하세요

 

참존 마스크 KF94 블랙 컬러마스와 화이트 그레이 비교

장나라 씨가 모델로 활동하는 참존 마스크 KF94 대형 후기입니다. 특히 참존 마스크의 경우 두가지 타입의 새부리형 마스크를 유통하고 있는데요. 두 제품의 차이도 같이 다룹니다. [1/3] 참존 KF94

www.a4b4.co.kr

 

[3/4] 마스크 사이즈 및 유명 베이지 마스크와 비교

참존 톤업핏 마스크 사이즈는 대/중/소/와이드 크기가 있으며, 오늘 리뷰하는 와이드 제품의 사이즈는 가로 13.1cm, 높이 15.4cm 크기를 보입니다. 타사 대형사이즈 마스크와 비슷한 사이즈를 보입니다.

 

에티카 베이직 마스크 베이시 색상과 비교, 상대적으로 에티카 마스크가 조금 더 진한 발색을 보입니다. (큰 차이는 없네요)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마스크 베이지와 비교, 확연한 색상 차이가 보입니다. 베이지라고 같은 베이지가 아닌...

 

아에르 마스크 베이지와 비교, 같은 이름 다른 색상의 마스크...

 

오히려 아에르 아이보리 컬러와 더 비슷하네요

 

이 외에 다양한 컬러의 참존 톤업핏 마스크에 대한 정보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https://a4b4.tistory.com/4017

 

참존 톤업핏 마스크 그레이 와이드 대형 사이즈 및 착용후기

가수 비 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참존 컬러마스크 제품인 '참존 톤업핏 마스크' 후기입니다. 오늘은 여러 색상중에 시크업 그레이, 대형 와이드 사이즈 제품으로 크기와 착용감 색상 중심으

www.a4b4.co.kr

https://a4b4.tistory.com/4008

 

참존 톤업핏 마스크 코랄, 핑크 색상 비교 (에티카, 아에르...)

청개구리 화장품 회사로 유명한 참존에서 최근 공격적인 마스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수 비 씨를 모델로 컬러마스크를 홍보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참존 톤업핏 마스크 코랄 색

www.a4b4.co.kr

https://a4b4.tistory.com/4006

 

참존 톤업핏 마스크 네이비 vs 유명 네이비 컬러마스크와 비교

요즘 참존 마스크의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눈에 보이네요. 연예인 장나라, 비 씨 듀얼모델과 TVC는 물론 그 비싼 네이버 대문광고까지... 오늘은 참존 컬러마스크 중에서 성인용 와이드 덴디업

www.a4b4.co.kr

 

[4/4] 참존 톤업핏 마스크 베이지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 얇고 하드한 타입의 여름용 마스크, 단점 두 가지는?

참존 톤업핏 마스크는 얇고 하드한 타입, 100% 국내산 원부자재를 사용한 상당히 매력적인 마스크입니다. 착용감도 좋고, 착용핏도 상당히 잘 나오는... 특히 베이지 컬러가 상당히 잘 나온 제품입니다.

다만 해당 마스크는 KF 보건용 마스크가 아닌 공산품 방한용 마스크인 부분, 그리고 너무 얇다 보니 깊은 숨을 쉬면 마스크가 입술과 붙게 되는 부편한 부분도 있습니다.

| 와이드 대형, 그렇지만 화이드한 사이즈는 아닌...

참존 마스크 사이즈는 와이드 대형과 대형이 있습니다. 이름으로는 와이드 대형이 상당히 커 보이지만 대두가 사용하기에는 일반 대형사이즈 새부리형 마스크와 비슷 합니다. 얼큰이 위한 대두 마스크는 아닌 것으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