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새부리형 블랙 마스크인 '쉼표리빙 KF94 마스크' 블랙 대형 사용기입니다. 마스크 디자인 및 착용감, 유명 블랙색상의 새부리형 마스크와 비교리뷰 진행합니다.

 

[1/3] 식약처 등록정보 및 디자인 리뷰

식약처 등록 제품명칭은 '쉼표리빙 황사방역마스크'로 블랙과 화이트 그레이 색상이 있는 제품입니다. 오늘은 KF94 대형 블랙색상으로 리뷰진행합니다. 마스크 제조사는 주식회사 더편한으로 2019년 허가된 제품입니다.

 

쉼표리빙 황사 방역마스크는 1매, 3매, 5매 포장단위가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기준 장당 600원 전후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쉼표리빙 마스크는 아래와 같이 구형 패키지와 신형 패키지가 있으며, 약간의 차이가 보입니다. 오늘 해당 부분도 비교하면서 진행합니다.

 

쉼표리빙 마스크 디자인은 흔히 C타입 부리형으로 불리는 모양입니다. 일반적인 스타일의 마스크로 쉼표리빙 구형과 외형적인 차이는 없습니다.

 

| 매끈한 감촉의 겉감, 얇은 두께감의 KF94 블랙색상 마스크

마스크 겉감은 매끈한 감촉의 검정색 부직포가 사용 되었습니다. 마스크는 다른 Kf94 블랙마스에 비해 조금 얇은 타입이지만 착용핏은 하드한 착용핏을 보입니다.

쉼표리빙 마스크 외피는 패턴 처리된 유광블랙 발색을 보입니다. 조명에 따라 반사가 조금 있는 제품입니다.

 

쉼표리빙 마스크는 칼국수 이어밴드로 불리는 납작한 타입의 끈이 전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어밴드 탄력은 조금 강한편으로 기존 구패키지 쉼표리빙 마스크에 비해 조금 강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아주 약간)

 

| 매끄럽고 드라이한 감촉의 내피, 가렵거나 간지러운 문제는?

KF94 쉼표리빙 마스크 블랙 안감은 약간 매끈한 (드라이한) 감촉의 내피가 사용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사용해도 내피에 보푸라기는 생기지 않으며, 얼굴이 가렵거나 간지러운 문제도 없습니다.

 

쉼표리빙 마스크 코편 처리는 무난한게 잘 마감되어 있으며, 코편 뒤틀림이나 코에 자극은 생기지 않습니다. 

 

Kf94 쉼표리빙 황사방역마스크 대형 블랙 무게는 4.4그램으로 새부리 대형 마스크 중에서는 조금 가벼운 타입입니다.

 

[2/3] 새부리형 쉼표리빙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유명 부리형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11.7cm, 높이 15.5cm로 약간 작은 대형 크기를 보입니다.

 

하이씨씨에이 마스크 대형과 색상 비교

 

제로베이 마스크 블랙과 비교

 

참존 마스크 블랙과 비교

 

아에르 마스크 블랙과 비교

 

에티카 블랙 마스크와 비교

 

크리넥스 마스크 블랙과 비교

 

라오메뜨 마스크 블랙 중형과 비교

 

미마 블랙마스크와 비교

 

조각미남 조각미녀 마스크와 비교

 

리앤웰 마스크와 비교

 

쓰리엠 마스크 블랙과 비교

 

[3/3] 쉼표리빙 마스크 블랙 대형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 무난한 착용감과 착용핏을 보여주는 KF94 새부리형 마스크

쉼표리빙 마스크 KF94 블랙 제품은 일반적인 타입의 KF94 새부리형 마스크로 얇지만 무난한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또한 하드한 타입으로 깔끔한 착용핏도 보입니다. 마스크 안쪽 공간 확보도 잘 되어 있고, 피부 트러블도 없는 제품입니다

| 약간 작은 착용감의 새부리 대형 마스크

쉼표리빙 마스크 대형은 조금 작은 대형 크기를 보입니다. 저와 같은 얼큰이에게는 상당히 귀아프고 답답한 착용감을 보이네요. 대갈장군이 찾는 대두 마스크는 아닌 것으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