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항상 독특한 미술전시회를 준비하고 제공하는 대림미술관에서 열리고 있는 전시회 다녀왔습니다.

하이메 아욘, 숨겨진 일곱 가지 사연전시회


스페인의 유명 산업디자이너인 하이메 야온의 전시회는 상업미술과 예술의 경계를 오가는 독특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색의 작품들과 아프리카의 원시미술, 마치 아이들의 그림을 보는 것과 같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전시회 입니다.


상당히 새롭고 유쾌하지만 조금은 난해한 전시회





경복궁 옆 종로구 자하문길 골목 안쪽에 위치한 대림미술관입니다.

조금은 독특한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티켓팅은 미술관 왼쪽의 카페에서 발권하고 이곳으로 입장하게 됩니다.





대림미술관 1층에는 아트숍과 락커가 위치해 있습니다. 전시관 내부 난방이 잘 되는 관계로 겨울철 두꺼운 외투는 이곳에 보관하시고 관람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시회를 보다 보면 더워서 땀 난다는... 물품보관함 이용요금은 무료 입니다.




대림미술관 하이메 야온 전시회 관람에 앞서 한 가지 팁 더 드립니다.




모바일 투어, 무료로 대림미술관 앱을 설치하면 오디오 가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많은 분들이 앱스토어 검색하시고 설치하시는데, 미리 집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이어폰 준비해 오시면 현장에서 좀 더 편하게 관람 가능합니다.



2층부터 전시 시작



하이메 야욘을 스페인을 대표하는 스타 가구디자이너 입니다. 특히 그만의 독특한 발상으로 살아있는 듯한 작품들을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총 일곱가지 전시공간에서 각각의 독특한 콘셉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전시의 시작은 야온의 대표작 그린 치킨으로 시작합니다.

큰 설명이 필요없는 전시이며, 한 번 쭉 스크롤 하면서 감상하세요




크리스탈 패션




아프리칸도 가족의 사연







트라팔가르의 체스 경기






상상이 현실이 되는 꿈




수상한 캐비닛




가구가 반짝이는 푸른 밤




아욘의 그림자 극장



이번 대림미술관 '하이메 아욘, 숨겨진 일곱 가지 사연' 전시회는 이번달 12월 29일 까지 진행됩니다.

주말과 크리스마스에 특별한 계회이 없으시다면 한 번 고려할 만한 전시회로 추천합니다.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이동해서 기념품샵에 도착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