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 7월 30개월도 사용 못한 갤럭시 지폴드 3액정이 사망하면서 갤럭시 S24 울트라로 변경했는데요. 폰이 바뀌니 휴대폰 케이스와 액정보호 필름 등 악세서리도 모두 변경하게되었네요.

 

오늘은 구입하고 사용 2주까지는 너무나도 만족했지만 극 실망으로 돌아선 아라리 폰케이스 반품후기 입니다.

 

| 아라리 머스탱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쿠팡에서 판매중인 ' 아라리 머스탱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갤럭시 S24 울트라 사양으로 일명 스마트폰 지갑케이스로 불리는 모델입니다. 세 곳의 카드수납 공간과 두 곳의 지폐수납 공간이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도 너무 고급스럽고 군더더기 디자인이나 장식 없이 제가 찾고 찾던 저에게 딱 맞는 아라리 휴대폰 케이스...

 

지금까지 수십개의 스마트폰 다이어리 케이스를 사용해 봤지만 아라리 케이스만큼 만족한 제품을 만나보지 못했네요.

그래서 지난 후기에서 아라리 머스탱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를 극찬 했는데요.

 

갤럭시 S24 울트라 케이스 추천 (카드 수납 지갑형)

2년 반만에 스마트폰 바꿨습니다. 이번에는 갤럭시 s24 울트라로 변경 했는데요.저는 과거부터 지갑형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호해서 이번에도 기변된 폰에 맞는 다이어리 케이스를 찾아 추천 합

www.a4b4.co.kr

 

728x90

한 달, 아니 2주가 지나자 극 실망으로 돌아오다 > 반품 1차

| 실링 부분이 들고 일어나거나 녹아버림 단 2주 만에

정말로 당황 스럽네요. 보통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의 경우 이중 박음질 된 제품과 오늘 리뷰하는 아라리 휴대폰 케이스와 같이 테두리가 실링 처리된 제품이 있는데요.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실링 제품은 상대적으로 얇은 케이스를 만들 수 있어 미적인 부분이 뛰어 난데요.

 

그래도 보통 반 년은 사용하고 이런 문제가 생길까 말까 하는데, 이번에 구입한 갤럭시 S24울트라 아라리 다이어리 케이스 실링은 2주 만에 터지네요. 

 

위가 사용 2주만의 상태, 아래가 구입직후 촬영한 모습입니다. 


결국 아라리 케이스 반품하다.

혹 제가 불량제품을 구입했을 수 있으니, 쿠팡으로 반품하고 다시 새 제품을 받았습니다.

 

 

| 새로 수령한 휴대폰 케이스도 불량

기존 아라리 케이스 반품하고 다시 새 제품을 받았지만, 해당 제품도 얼마 사용하지 않아 동일한 불량이 발생합니다.

 

아라리 스마트폰 케이스 테두리 실링이 들고 일어나는 것은 물론, 조금 두툼하게 처리된 덮게 부분은 실링이 녹으면서 흐믈흐믈한 문제가 발생하네요. 어떻게 이렇게 불량 제품을 게속 판매하고 있는지...

 

반응형

 

제가 정신도 없고 반품처리할 상황이 되지 않아 그냥 조금 사용하다가 도저히 아니다 싶어 반품하려 했더니 교환 후 한 달이 넘어 버렸네요. 이제는 반품할 수 있는 기간이 넘어 버렸다는...

 

아라리 휴대폰 케이스에 이런 문제가 모두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갤럭시 S24 용 아라리 머스탱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는 불량이 맞는 것 같습니다. 최소한 로트불량(에러)은 맞는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