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함박스테이크로 유명한 광화문 맛집 카페 이마 주차 및 예약정보 공유합니다. 광화문 일민미술관에 위치한 맛집으로 평일에도 긴 대기줄로 유명한 곳인데요. 오늘은 카페이마 예역팁 및 메뉴, 가격정보 공유합니다.

 

 

| 광화문 맛집 카페이마 주차장 및 무료주차

카페이마는 광화문 사거리 일민미술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용객은 동아미디어센터 지하에 1시간 주차가 가능한데요. 거리도 있고 주차 난이도도 상당히 높은 곳입니다. 광화문 카페이마 주차장 정보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주차가 가능하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진심으로...

 

카페 이마 주차, 예약정보 (동아미디어센터)

함박스테이크로 유명한 광화문 맛집 카페 이마 주차 및 예약정보 공유합니다. 광화문 일민미술관에 위치한 맛집으로 평일에도 긴 대기줄로 유명한 곳인데요. 오늘은 카페이마 주차장 및 예약팁

www.a4b4.co.kr

 

| 카페이마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주말은 12시, 평일은 오전 11시에 오픈합니다. 라스트 오더는 오후 5시 30분, 영업마감은 저녁 6시 30분 입니다. 광화문 맛집 카페이마 실내는 중앙 입구를 기준으로 좌우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4인 테이블 기준으로 20여개의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는데요. 평일 점심시간에도 자리는 만석입니다.

 

| 카페이마 예약 및 웨이팅

유명한 광화문 맛집 카페이마는 평일에도 예약 없이는 바로 입장이 어렵습니다. 11시 오픈 시간에 가서 대기 했는데도, 이미 이전에 오신 분들이 많네요. 다만 테이블링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꼭 오시면서 예역현황 확인하시고 오세요

 

| 카페이마 메뉴 및 가격

카페이마는 함박 스테이크로 유명한 일민미술관 맛집니다. 클래식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칠리 함박스테이크가 있으며 가격은 16,500원 / 17,000원 입니다. 이외에도 커리라이스와 베이글 & 샐러드를 맛볼 수 있습니다. 커피나 음료는 5,000원 전후 가격

이 외에도 샐러드류와 빵, 스프 등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은 카페이마 왼쪽 주방 앞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계산먼저 하시고 번호판 받아 테이블에 있으면 주문한 음식 서빙해 주십니다. 결제시 주차권 요청하시면 카페이마 무료주차권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테이블 세팅은 끝나고 주방에서 열심히 맛있는 함박스테이크 조리중이십니다.

 

| 클래식 함박스테이크 (가격 16,500원)

양파와 양송이가 가득 올라간 오리지널 함박스테이크 소스와 잘개 다진 부드러운 패티가 있는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스프 별도, 빵 별도, 음료도 별도입니다. 처음에는 가격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네요.

 

코온슬로와 너무 좋아하는 반숙 계란프라이가 흑미밥 위에 올려 있네요. 양은 무난합니다. 맛은 함박스테이크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소스라고 할까요.

 

 

 

| 토마토 칠리 함박스테이크 (가격 17,500원)

토마토 함박스테이크를 생각했는데, 이름에 칠리가  들어있네요. 살짝 매콤합니다. 아니 조금 매운 맛을 보여주는 토마토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카페이마 토마토 함박스테이크는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이지만 매콤한 소스맛은 호불호가 상당히 나뉠 것 같습니다. 매워요. 매운음식 싫어하시는 분에게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복숭아 아이스티

음료 없이 함박스테이크 먹기는 다소 그렇네요. 그래서 음료도 주문하고 먹다 보니 스프도 생각나네요. 스프까지 주문하면 1인 금액은 약 25,000원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