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하철2호선 잠실나루역 전 맛집이자 술집인 '나루모듬전' 방문후기 입니다. 전도 맛있고... 다 좋지만 아쉬운 부분도 있던 곳입니다.

 

| 나루 모듬전 위치

위치는 잠실새내역 3번 출구 장미 전철상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상가 뒷부분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장미상가 주차장에 주차 가능합니다.

 

| 나루모듬전 영업시간 및 휴무일

잠실나루역 맛집 나루모듬전 휴무일은 매주 일요일입니다. 오픈은 오전 11시 30분 폐점은 저녁 10시 30분 입니다.

 

파크리오상가 맛집 나루모듬전 실내입니다. 4인 테이블 5개와 3인 테이블 3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인데 빈 자리 없이 만석이네요. 바글바글...

 

| 나루역모듬전 메뉴 및 가격

오늘 소개하는 파크리오 맛집 나루역모듬전 메뉴 및 가격입니다. 술안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면 가격은 1만원 ~ 2만원 전후 가격입니다. 술안주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부담 없는...

 

모듬전 맛집에 왔으니 전을 주문해야죠. 저희는 나루모듬전 절반 사이즈인 미니모듬전과 조금 있다 골뱅이소면 주문했습니다. 이모님 세 분께서 쉬지 않고 전을 만들고 있으십니다.

식당에서 술 한잔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아 쉴 틈이 없어 보이시네요. 금요일 저녁인데, 모둠전 포장하는데 40분 이상 걸린다고 하시네요.

 

반찬은 김치 하나에 전을 주문하니 양념장 주시네요.

 

| 미니모듬전 (가격 18,500원)

주문 20분 후 나온 미니모둠전입니다. 나루 모둠전의 절반 사이즈인데요. 혼자 먹기에는 많고 둘이 먹기에는 약간 아쉬운, 둘이 먹는다면 사이드 메뉴 하나 필요한...

 

큼직한 동그랑땡도 나오고요. 

 

동태전과, 깻잎전도 맛있습니다.

 

두부전과 버섯전, 호박전 이렇게 미니모듬전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전에는 술이 빠질 수 없죠!!!

워낙 바쁜 곳이어서 알아서 냉장고에서 가져다가 먹으라고 하시네요. 맥주 한 변으로 시작했는데. 한 시간만에 이렇게 끝났다는... 소주 맥주 가격은 병당 5,000원 입니다.

 

그 사이에 주문했던 골뱅이 소면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주문이 밀리다 보니 기다려도 기다려도 주문한 안주가 나오지 않네요. 아이가 집에올 시간은 다가오고. 이게 바로 잠실나루역 맛집의 위엄인가?

 

그래서 결국 포장해서 나왔습니다. 먹고 갈 시간은 없어서. 

식당에서 먹으려고 한 골뱅이소면과 집에 아이 주려했던 미니모듬전 입니다.

 

잠실나루역 맛집 나루모듬전 골뱅이소면입니다. 골뱅이소면은 배달시켜먹는 음식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역시나 집에 포장해와서 먹다 보니 그 맛이 나지는 않네요. 다소 아쉬운...

다음에는 꼭 가게에서 먹어봐야 겠네요.

 

| 잠실나루역 맛집 술집 나루모듬전 총평

맛집음, 술집인데 생각보다 시끄럽지 않아 좋았음. 동네 술집이어서 그런지...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합리적인데...

 

728x90

금요일 저녁 7시 기준, 너무 바쁘심. 주문하고 음식 나오는데 시간 너무 걸림. 중간 중간 추가주문 보다는 처음에 한 번 주문해 버리는 것울 추천함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