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잠실 감자탕 맛집인 송가네 감자탕 잠실 장미아파트점 방문후기 입니다. 물론 내돈내산 & 내돈내먹 후기

오늘은 송가네 감자탕 메뉴 및 가격, 주차장, 주차할인정보 공유합니다.

 

| 벡년가게 송가네 감자탕

송가네 감자탕은 잠실 장미아파트 장미상가 지하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1989년 이곳에 가게를 열고 2대에 걸처 운영되고 있는 백년가게입니다. 이곳 잠실역 장미상가에는 상가의 역사와 함께한 오래된 노포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화려하고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맛 하나로 승부하는 맛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내는 오래된 감자탕집 분위기가 납니다. 워낙 상가가 노후된 곳이어서 이 정도면 깔끔하게 정리하고 운영한다고 봐야겠죠. 사람이 많이 없는 주말 오후인데도. 이곳 장미상가 지하에서도 손님이 많은 식당 중 하나로 보이네요.

 

| 송가네 감자탕 메뉴 및 가격

이곳도 인건비와 물가인상을 비켜가지는 못했습니다. 매년 평균 1~2천원 정도 가격이 오르는 것 같네요. (뭐 현실적인 상황이기도 하고요)

역시 메인 메뉴는 감자탕과 뚝배기 감자탕입니다. 그리고 닭볶음탕과 삼겹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감자탕 소 (가격 3만 원)

저희는 감자탕 소 사이즈 주문합니다. 가격은 3만원으로 뚝배기 감자탕 3인분 가격입니다. 뚝배기 감자탕과 감자탕 차이는 공기밥 포함 여부와 사리추가 및 볶음밥 가능여부가 아닐까 합니다. 반찬은 아래 사진과 같이 나오네요.

 

잠실 맛집 송가네 감자탕이 나왔습니다. 이미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5분 정도만 기다리면 바로 식사가능합니다.

감자탕 국물도 진하고 우거지도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3만원 가격의 감자탕을 고려하면 상당히 양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가족 3명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밥과 함께 감자탕 고기 잘 발라먹고 우거지와 감자도 냠냠...

| 기름 뺀 탱탱한 라면사리 (가격 2천 원)

감자탕 뼈다귀 다 발라먹고, 라면사리 하나 주문합니다.

이곳 서울 백년가게 송가네 감자탕 장미아파트 점은 봉지에 있는 라면사리를 그냥 주시는 것이 아니라, 라면사리를 삶아서 주십니다.

라면에 있는 기름기도 싹 빠지고 적당하게 삶아진 면을 감자탕에 넣으시 기존 감자탕 국물 맛이 잘 유지되면서도 바로 면에 국물이 스며듭니다. 역시나 순식간에 후르륵...

 

728x90

 

감자탕에 라면도 끝나고, 마지막으로 볶음밥 주문합니다. 1인분만 주문하자고 그랬는데. 2인분 주장하는 일행이 있어...

결국 배불러서 다 먹지도 못했네요.

 

| 송가네 감자탕 위치

잠실 감자탕 맛집 송가네 감자탕은 잠실역 장미아파트에 위치한 장미상가 A동 지하게 위치해 있습니다. 가장 쉽게 찾아가는 방법은 A동 ㅈ어문인 1번 출입구 왼쪽에 위치한 A동 2지하상가 출입구로 내려가시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 송가네 감자탕 주차장 및 무료주차

주차는 장미상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기하게도 주차공간은 항상 있더라는...

식사 후 결제시 주차권 요청하시면 이렇게 1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시고요. 출차시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