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 스타필드는 반려동물과 쇼핑이 가능한 몇 안되는 대형 쇼핑몰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많은 사람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곳에서 강아지와 함께 저녁 먹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인도 음식점으로 강자이 출입이 가능한 식당입니다.

 

| 하남 스타필드 맛집 에베레스트 위치

에베레스트는 스타필드 하남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 지도에서 라이언 옆인데요. 위치는 신세계 백화점 가까운 쪽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 반려견 동반식사 가능. 다만 식당 내부로 진입은 불가!

스타필스나 스타필드시티에는 대부분 강아지 등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하지만 식당은 각 식당의 정책에 따라 출입이 가능한 곳과 불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네팔 음식점 에베레스트는 조건부로 반려견 입장이 가능한 식당입니다. 식사 장소가 일반석과 강이지 동반이 가능한 좌석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하남 스타필드 맛집 에베레스트 실내

실내는 인도와 네팔 티벳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를 보입니다. 테이블 간격도 상당히 여유 있고 천장도 높고...

예전 티벳 여행에서 지겹게 봤던 마니차도 보이네요. 옴마니반메홈... 옴마니반메홈...

 

| 강아지 동반 손님은 식당 뒷편 테라스로

아쉽게도 강아지를 동반한 손님은 위에서 소개한 실내에서 식사는 불가능합니다. 건물 밖으로 나가서 빙 돌아 외부 테라스로 들어와야 합니다. 하필 비오는 날이어서 비 좀 맞고 이동했네요. 테이블은 4인용 4석, 2인용 4석 총 8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아지는 명수에서 빠지네요. 2명과 강아지 한 마리가 오면 2인석에 앉아야 합니다.

 

| 에베레스트 메뉴 및 가격

스타필드 하남 강아지 동반 식당인 에베레스트 메뉴 및 가격입니다. 기본 세트메뉴를 많이 주문하시네요. 1인 가격은 19,800원으로 탄두리 치킨과 커리, 난, 라씨나 음료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소 2명 이상이 주문해야 합니다. 기타 샐러드나 사이드메뉴 가격은 1만 원 전후반 가격을 보입니다. 

 

| 야채 샐러드 (가격 8,000원)

사이드 메뉴로 야채 샐러드 주문합니다. 이미 탄두리 치킨을 주문해서 순수한 샐러드로...

달콤한 유자드레싱이 올라간 아주 일반적인 야채 샐러드입니다. 뭐 크게 추천하고 싶지는 않은...

 

| 에베레스트 사이드메뉴 스프링 롤 (11,000원)

세트메뉴 외에 샐러드와 사이드메뉴를 맛보기 위해 주문한 롤입니다. 네팔식 볶음국수인 짜오민과 끝까지 고민하다가 선택한 메뉴인데요.총 4조각이 나오네요.

중국식 춘권하고 비슷한데요. 야채과 함께 새우가 들어있는 튀김입니다. 식전 한 개씩 먹기에 좋은...

 

| 스타필드 하남 맛집인 에베레스트 세트메뉴 2인 주문합니다.

치킨과 커리, 난과 밥 중에 선택, 라씨와 음료 중 선택, 음료는 1,000원 추가하면 맥주로 변경도 가능합니다. (맥주가 너무 먹고 싶었지만 차를 가지고 와서)

 

| 탄두리 치킨 & 치킨티카

탄두리 치킨은 1인 1조각, 치킨티카는 1인 3조각이 나옵니다. 보기에는 상당히 맛있어 보이는데요.

약간 너무 퍽퍽하고 마른 식감을 보입니다. 이렇게까지 드라이한 식감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에베레스트 탄두리 치킨은 다소 실망스럽네요.

 

그래도 댕댕이와 함께 식사가 가능한 곳이 있다는 것이 어디입니까!!!

현재로는 스타필드 강아지 동반 식당인 에베레스트에 감사할 뿐...

 

| 스타필드 하남 펫 유모차 대여소 대기시간 두 시간

오늘은 강아지와 함께 밥을 먹기 위해서 스타필드 하남 1층에 위치한 유모차 대여소에 방문합니다만, 대기시간이 145분 예상된다고 합니다. 5시 48분에 접수하고 입장안내 문자 7시 37분에 받았네요. 정말로 두 시간 가까이 대기해야 하는 상황으로 이이 식사 끝...

만약 주말에 하남 스타필드에서 개모차를 대여하실 게획이 있으시다면, 포기하시고 집에 있는 것을 가지고 오세요. 식사하면서 펫 유모차 없어서 상당히 난감했네요.

 

다시 하남 스타필드 반려견 동반 식당인 에베레스트 메뉴소개로 돌아옵니다.

 

 

| 프라운 커리 & 치킨커리

매운 음식을 싫어하는 일행이 있어 두 메뉴 주문합니다. (저는 치킨 티카 마실라를 먹고 싶었지만)

 

반응형

 

두 커리 이름과 같습니다. 치킨 커리는 카레와 닭고기가, 프라운 커리는 카레와 새우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처음네는 조금 작은 그릇에 나와서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먹다 보리 커리 양은 충분하네요. 그릇이 깊어요. 커리 맛도 좋고요.

 

하남 인도음식 맛집 에베레스트 세트메뉴에 나오는 음료는 탄산음료와 망고라씨 주문합니다. 달달한 라씨

 

| 플레인난 & 버터난

저희는 두 종의 난을 주문했네요. 난 크기가 매우 큽니다. 크기가 후덜덜 하네요. 한국 인도식당에서 먹어본 난 중에서는 가장 큰 사이즈를 보이는 것 같네요. 보통 인도음식점에 오면 난을 추가주문 하는데, 이번에는 남겼네요.

 

728x90

 

 

역시 탄수화물의 민족이라고 해야할 지, 밥도 하나 주문해서 커리와 함께...

 

| 하남 스타필드 맛집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총평

[장점] 몇 안되는 스타필드 강아지 동반 식당. 강아지와 함께 식사 가능한 부분은 매력

[단점] 강아지 동반이 가능하다고 했지, 강아지 편의시설이 있다고는 안함. 강아지 의자나 방석, 강아지 밥그릇 등 편의 시설은 전무함. 개모차를 가지고 오거나(대여도 어려우니). 방석을 직접 챙겨오지 않으면 무릎위에 앉혀놓고 식사해야 함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