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휴대성이 강조된 아이폰용 미니 보조배터리인 '아이워크 미니 보조배터리' 내돈내산 구입 및 사용후기입니다.

대용량 휴대폰 배터리는 아니지만 앙증맛은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비상용 또는 보조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추천합니다.

 

| 아이워크 미니 보조배터리 DBL4500L

제품명은 어떤 명칭이 공식 제품명인지 모르겠네요. 우선 쿠팡에는 아이워크라는 브랜드로 표시되어 있으며, 패키지에는 Link Me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립스틱보다 약간 큰 크기에 92g의 가벼운 무게를 보이는 제품입니다. 중국산 배터리

 

아이워크 미니 아이폰용 보조배터리 가격은 쿠팡로켓와우에서 배송비 포함 27,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 색상은 화이트 블랙, 그린, 핑크 4가지 색이 있습니다.

 

박스 패키지는 고급스럽게 만들었네요. 어차피 개봉하면 버릴 물건인데 조금 과도한 디자인이라는 생각입니다. 내용물른 간략 설명서와 보조배터리 본체 그리고 충전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

아이워크 애플 보조배터리 디자인은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1회용 보조배터리 등과 비슷한 디자인과 기능을 보입니다.

제품 크기는 77X47X26mm, 무게 92g으로 가방은 물론 여성용 작은 핸드백 등에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 4500mAh 아이폰 1회 완충 가능 

오늘 리뷰하는 8핀 아이폰 보조배터리 아이워크는 아이폰13 기준으로 1회 완충이 가능합니다. 여러 환경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백업용 보조배터리로는 무난한 용량을 보여줍니다.

 

보조배터리 측면 버튼을 누르면 배터리 잔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램프는 3단으로 표시됩니다. 잔량 확인이 가능한 부분은 상당히 편한 기능입니다. 

 

| 충전은 USB-C 타입

아이폰을 지원하는 보조배터리인데, 충전은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이 아닙니다.

그래서 별도의 USB A-C타입 케이블이 동봉된 것 같은데요. 맥북이나 아이패드만 사용할 경우 충전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왜 이런 규격을 사용했는지 궁금하네요.

 

728x90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오늘 리뷰하는 제품은 아이폰의 8핀 단자와 호환되는 제품입니다. 접촉단자 보호를 위한 덮개가 있습니다. 이런 구조는 별도의 케이블 휴대가 필요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연결부위에는 지지대가 있어 아이폰과 결합 후 안정적으로 고정됩니다.

 

아이폰과 결합한 모습입니다. 결합부위에 다소 공간이 있지만 생각보다는 튼튼하고 안정적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충전하면서 통화하거나 휴대폰을 이용하는 부분에서는 별다른 불편은 없어 보입니다. 충전도 잘 되고 충전중에 휴대폰을 사용해도 충전 속도가 느려지기는 하지만 -로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 8핀 아이폰 보조배터리 : 아이워크 미니 보조배터리 DBL4500L 총평

 

반응형

 

고급 제품이나 대용량 배터리는 아닙니다. 다만 무난한 디자인과 내구성 무엇보다도 작고 가벼은 휴대성을 고려하면 비상용 보조배터리 또는, 장시간 여행이 아닌 단거리 목적에서는 가성비와 휴대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여행이나 출장, 장시간 휴대폰 보조배터리에 의존하는 환경이라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