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생활용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쿤달에서 유통하는 새부리타입 컬러마스크인 쿤달 마스크 그레이컬러 사용후기입니다. 마스크 기본정보는 물론 타사 회색컬러 마스크들과 비교합니다.

 

[1/4] 마스크 등록정보 및 가격

오늘 리뷰하는 쿤달 마스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하여 정부에서 권장하는 방역목적의 보건용 마스크는 아닙니다. 천마스크와 같이 방한대로 불리는 가정용섬유제품 카테고리에 속하는 제품입니다. (공산품 마스크라고도 불리는...)

최근 식약처 등록 및 관리 없는 이런 제품이 증가하는 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쿤달퓨어앤세이프 스타일핏 새부리마스크 가격은 장당 800원대 가격을 보입니다. 일반 공산품 마스크로 생각하면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라고 보이네요.

 

[2/4] 마스크 디자인 및 발색

쿤달 새부리타입 마스크는 씨타입의 새부리형 마스트입니다. 디자인은 일반적인 타입이며, 2개의 라인과 마스크 앞부분에 KUNDAL 글자가 음각되어 있는 부분이 특징입니다.

 

| 3중필터구조의 소프트하고 얇은 타입의 새부리형 마스크

쿤달 퓨어앤 세이프 마스크는 3중 필터구조의 공산품 마스크로 다른 새부리타입 마스크에 비해 다소 얇고 소프트한 착용감을 보이는 제품입니다. 얇은 두께에 비해 안정적인 착용감을 보입니다.

 

728x90

 

쿤달마스크에 사용된 원자재와 부자재의 원산지는 100% 국내산이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 매력적인 회색 마스크

오늘 소개하는 쿤달 마스크 그레이컬러는 여러 회색 컬러마스크 중에 가장 중간적인 발색을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다크 그레이라고 표현되는 진한회색 마스크나 밝은회색 마스크이 중간 수준의 마스크라고 할까요?

어떻게 보면 가장 보편적인 회색인데, 이런 발색을 보이는 그레이컬러 마스크를 만나기도 쉽지 않습니다.

 

마스크 전면에는 납작한 디자인의 칼국수 이어밴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어밴드 탄력은 보통 수준이며 접착상태도 양호합니다. 또한 마스크 컬러와 잘 맞는 컬러로 부착되어 있네요.

 

| 드라이한 감촉의 내피, 피부트러블은?

새부리형 쿤달 마스크 내피는 드라이한 감촉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개봉시 내피에 보푸라기가 조금 일어나 있었는데요. 하루종일 착용하고 있어도 가렵거나 간지러운 피부트러블은 생기지 않았습니다. 또한 약품냄새도 없네요.

 

코편 매립은 깔끔하게 잘 처리되어 있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뒤틀리거나 조임이 쉽게풀리는 문제점은 없습니다.

 

쿤달 마스크 그레이컬러 대형 무게는 3.9g으로 타사 대형사이즈 마스크에 비해 약간 가벼운 무게를 보이네요.

 

 

[3/4] 유명 그레이컬러 마스크와 비교

 

에티카 에어라이트 스퀘어 마스크 진한회색과 발색 비교

 

닥터퓨리 마스크 회색과 컬러비교

 

토니모리 스킨케어 누디마스크 진한회색과 발색 비교

 

참존 보건용마스크 회색 대형과 비교

 

아이바나리에어 황사방역용마스크 회색과 발색 비교

 

아에르 어드밴스드 보건용마스크 문스톤그레이 컬러와 발색 비교

 

아에르 스탠다드 마스크 그레이 컬러와 발색 비교

 

쉼표리빙 황사방역마스크 그레이 컬러와 발색 비교

 

[4/4] 마스크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 착용핏과 발색은 매력적인 그러나...

 

반응형

 

쿤달 컬러마스크 회색은 무난한 착용핏과 깔끔한 발색을 보입니다. 타사 제품에서는 보기 드믄 회색 색상을 보여주며 착용핏도 깔끔합니다. 다만 보건용마스크가 아닌 공산품 마스크인 부분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 보편적인 대형 마스크 착용감

쿤달 마스크 대형은 타사의 대형사이즈 마스크와 비슷합니다. 일반 성인에게는 잘 맞는 제품으로 생각되지만, 얼굴 큰 성인이라면 추천드리기 어렵습니다. 대두인 저는 좀 조이네요.

 

| 쿤달마스크 추가정보

 

[쿤달 마스크] 'KUNDAL 퓨어 앤 세이프 스타일 핏 새부리 마스크' 리뷰

저자극 다양한 향의 욕실용품으로 알려진 쿤달 브랜드의 새부리마스크 사용후기입니다. 저도 쿤달 욕실용품을 사용하고 있어 기대되는 제품입니다. [1/3] 마스크 정보 및 디자인 식품의약품안전

www.a4b4.co.kr

 

 

쿤달 마스크 베이지 컬러 색상 비교 (공산품마스크) by 더스킨펙토리

지난 쿤달 마스크 사이즈 및 착용감 리뷰에 이어서 오늘은 쿤달 컬러마스크 중에서 베이지컬러 제품 리뷰진행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베이지컬러 색상은 물론 타사의 유명 제품과 색

www.a4b4.co.kr

 

 

새부리형 핑크 마스크 '쿤달 스타일핏 마스크' 컬러 좋네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으로 유명한 쿤달에서 출시한 새부리타입의 마스크입니다. 저희집도 샴푸와 칫솔은 쿤달 브랜드를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쿤달 핑크마스크 리뷰 진행합니

www.a4b4.c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