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 토니모리 누디 마스크 대형 장단점 비교에 이어서 오늘은 토니모리 스킨케어 누디 마스크 중형 사이즈 및 착용감 후기입니다. 토니모리 마스크 대형과 비교 및 유명 새부리형 중형사이즈 마스크와 비교리뷰 진행합니다.

 

[1/4] 토니모리 누디 마스크 정보 및 가격

| 가정용 섬유제품 (방한대)

오늘 소개하는 '토니모리 스킨 케어 누디 마스크'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정부에서 착용을 권장하는 KF94 / KF80 보건용 마스크는 아닙니다. 식약처 승인 및 허가를 받지 않은 통상 공산품 마스크로 불리는 가정용 섬유제품 (방한대)입니다.

또한 제조원은 주식회사 위성이며, 토니모리와 브랜드 라이센싱된 제품으로 보입니다.

 

한 매입 개별포장된 제품으로 토니모리 마스크 중형 가격은 한 장에 800원대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건용 마스크도 아닌 공산품 마스크 가격으로는 상당히 높은 가격의 제품입니다. (김하늘 씨 모델료는 얼마일지...)

 

[2/4] 토니모리 누디 마스크 디자인 및 착용감, 장단점 후기

| 무난하고 깔끔한 디자인, 그렇지만 보풀 등으로 피부트러블이...

토니모리 누디 마스크는 무난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새부리타입 마스크지만, 보풀로 인한 피부 트러블 등 단점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상세한 제품평가는 아래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피부트러블 단점] 토니모리 마스크 대형 찐사용기 (공산품)

유명 화장품브랜드인 토니모리 상표로 출시된 새부리형마스크인 '토니모리 마스크 스킨케어 누디' 대형 사용후기 입니다. 디자인 부터 착용감, 사이즈비교 중심으로 리뷰합니다. [1/3] 마스크 타

www.a4b4.co.kr

 

[3/4] 토니모리 누디 마스크 중형과 대형 사이즈 비교

사진과 같이 중형과 대형은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약간의 사이즈 차이가 보이는데요. 그렇다고 큰 외관상의 차이를 보이지는 않습니다.

 

반응형

 

마스크 왼쪽은 토니모리 마스크 대형, 오른쪽은 중형으로 가로 폭은 약 0.5cm, 세로 높이는 약 0.8cm의 차이를 보입니다.

 

중량 또한 대형은 3.7그램 / 토니모리 누디 마스크 중형은 3.3그램으로 대형대비 약 11% 정도 가벼운 중량을 보입니다.

 

토니모리 마스크 대형과 중형을 겹칠 경우 사이즈 차이와 펼칠 경우 사이즈 비교

 

[4/4] 타사 유명 새부리타입 중형 마스크와 사이즈 및 디자인 비교

토니모리 누디 마스크 중형과 타사의 중형 제품과 사이즈 및 디자인 비교입니다.

 

아이바나리에어 황사방역용마스크 중형과 디자인 비교

 

아에르 어드밴스드 보건용마스크 중형과 사이즈 비교

 

아에르 스탠다드베이직 보건용마스크 중형과 크기 비교

 

에티카 보건용마스크 베이직 중형과 디자인 비교

 

미마마스크 중형 (M)과 디자인 비교

 

노이몬 황사 방역 마스크 중형과 크기 비교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