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더현대서울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수제 햄버거 '번 패티 번' 방문후기입니다.
이름에 어울리게 번과 패티가 독특한 맛집인데요. 메뉴 및 가격, 시식기 진행합니다.

 

 

MAGIC SHOT 매직샷전 관람후기 @ 더현대서울 ALT.1

여의도 더현대서울 ALT.1에서 9월 25일 까지 열리고 있는 'MAGIC SHOT 매직샷展' 관람후기입니다. 상당히 매력적인 작품도 있고, 조금은 난해한 작품들도 만날수 있습니다. 기대와는 조금 다른 패션사

www.a4b4.co.kr

저는 ALLT.1 에서 열리고 있는 매직샷 전시회를 보러 갔는데요. 마침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는 '윌리를 찾아라!' 행사도 진행중이었습니다. 볼거리 많았다는...

 

 

번패티번 위치

더현대서울 햄버거 맛집 '번 패티 번'은 주로 현대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수제햄버거 전문점 입니다. 이곳에는 5층 중앙에 위치해 있씁니다. 사진과 같이 상당히 여유 있고 개방된 공간입니다.

728x90

BUN PATTY BUN

번패티번은 저온숙성100% 프리미엄 비프패티, 매장에서 신성한 브리오쉬 번(빵)을 직접 구워냅니다. 건강한 식재료와 엄격한 조리법이 어우러져 맛은 기본이고 영양가지 갖춘 프리미엄 수제버거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 번패티번 메뉴 및 가격대

햄버거 단품은 부드러운 계란,해쉬브라운 '스크램블버거'가 5,900원으로 가장 저럼하고요. 해쉬브라운, 새우, 어니언링, 로메인 등이 들어간 '포테이토쉬림프버거'가 11,800원으로 가장 비싸네요.
단품 사이드 메뉴는 5천원 전후, 음료와 커피, 쉐이크 등이 준비되어 있고요. 맥주도 있습니다.

맥주는 사진과 같아 다양한 수입맥주들이 있는데요. 가장 저렴한 버드와이저가 6천원, 가장 비싼 구스아일랜드가 9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 브리오슈

이곳 더현대서울 번패티번에서 자랑하는 브리오슈 입니다. 밀가루·버터·달걀·이스트·설탕 등으로 만든 달콤한 프랑스 빵을 말하는데요. 이렇게 도우를 숙성해서 현장에서 바로 구워서 나옵니다.
뒤에서도 설명하겠지만 일반적인 햄버거와는 확실하게 차이가 나는 부분이 바로 이 브리오슈번에 있지 않을까 합니다.



| 일요일 오전 11시 40분 vs 오후 1시 30분

오후 대기줄이 엄청납니다. 저희도 먹다 보니 붐비는 푸드코트 처럼 대기중인 사람들이 빌 것 같은 자리 찾아다니고 그러시네요. 먹는데 조금 불편하더라는...


우선 주문하고 진동벨 받아 옵니다. 패스트푸드점이지만, 빨리 나오지는 않네요.


더현대서울 햄버거 맛집 번패티번 매장 안쪽입니다. 편하고 여유로운 좌석배치를 보입니다. 개방되어 있어 답답하지 않고, 사이드에 앉으면 쇼핑객들을 보면서 여유 있게 식사가 가능한 매력도 있습니다.


저희는 번패티번버거,  베이컨치즈버거,  플래터,  탄산음료,  커피 주문합니다.

 

번패티번버거 & 베이컨치즈버거

양파를 싫어하는 일행이 있어서 적양파는 뺐습니다. 우선 사진가 같이 두툼한 번이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이곳 더현새서울 맛집 번패티번의 번은 따뜻하면서 두툼하고 단맛이 좀 느껴지는 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우리나라 맥XXX지사장이 새로 오면서 번부터 변경했다는 이야기에 공감이 가네요.

반응형

이곳에서 가장 인기있다는 '번패티번버거'입니다. 일반적인 햄버거 구성을 보이지만 속 내용물이 푸짐합니다.  내용물은 100%프리미엄 비프패티, 아메리칸 치즈, 베이컨, 적양파, 토마토, 홈메이드 소스, 로메인이 들어 있습니다. 모두 싱징하고 식감 좋네요. 패티 또한 두툼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보입니다.


테이블에는 토마토캐쳡과 머스타드 소스가 준비되어 있씁니다.


| 플래터 18,900원

그린샐러드, 아메리칸윙, 어니언링, 소시지, 치즈프라이가 세트로 나오는 플래터 입니다. 일행중에 햄버거를 싫어하거나 또는, 햄버거와 함께 사이드 메뉴로 먹기에 좋은 구성입니다.


샐러드는 순수한 야채 샐러드입니다. 약간의 토밍이 더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어니언링은 모두 다 만족, 햄버거에 양파 빼달라는 일행도 어니언링은 맛있게 냠냠


일반적인 맛의 치즈프라이, 누가 이 메뉴를 싫어할까요?

 

핫윙과 소시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맥주 한 잔 하실분들은 꼭 이메뉴를 시켜야 하는 이유!!!
탄산음료 커피와 먹으려니 이 또한 고문이네요.

 

더현대서울 햄버거  맛집인 '번 페티 번'  이용후기 입니다.
조만간 강남역에도 번패티번이 생긴다고 하니, 기대 되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