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근처에 있는 잠실 감자탕 맛집인 '금강산 감자탕 방이본점' 방문후기 입니다. 가끔씩 가는 단골집 아닌 단골집이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네요.

 

코로나19 이후 포장만 해서 먹다가 밥도 못먹고 시간도 어정쩡해서 바로 식당에서 점심을 먹는 것으로... 역시나 송파구 올림픽공원 맛집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네요. 

 

잠실 맛집인 금강산 감자탕 방이본점 메뉴 및 가격입니다. 이곳 메인 메뉴는 감자탕!!!

 

저희는 3인 감자탕 중자에 라면사리 주문합니다.

 

기본 반찬은 이렇게 나오고요. 반찬들은 한 켠에서 셀프로 리필 가능합니다.

 

주문한 감자탕 중 사이즈 나왔습니다. 가격은 3만 8천원...

 

감자탕의 감자는 우리가 생각하는 감자 (potato)가 아닌 돼지의 특정 부위를 말한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감자가 좀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고기는 푸짐하게 들어 있습니다. 3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 나오네요. 국물도 진하고...

김치 깍뚜기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항상 생각하는 것이지만 이곳 올림픽공원 금강산 감자탕 맛은 기본 이상은 한다는...

 

역시나 감자탕을 먹은 후에는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는 센스~ 주중에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 결국 주말에는 망~

 

금강산 감자탕 방이본점 아쉬웠던 부분...

당분간 안 갈렵니다. 주말 낮에도 술 드시는 분들이 좀 있네요. 무슨 자전거 동호회로 보이는데, 술 엄청 드시고 정말로 시끄럽게 이야기 하시네요. 안그래도 걱정하면서 어쩔 수 없이 왔지만, 코로나19 시국에 식당에서 마스크 벗고 이렇게 떠들어도 되는지. 사장님이나 종업원 분들 어떤 말씀도 하지 않으시네요.

 

잠실 맛집 금강산 감자탕 방이본점 영업시간 및 주차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20분 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오후 3시 부터 5시까지 2시간 동안 브레이트 타임 있습니다. 건물 뒤편에 여유 있는 주차장이 있고요. 주차요금 및 발렛비용은 무료입니다. 식사후 주차권에 확인도장 받으시면...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