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은 햄버거인 노브랜드 버거 역삼점 방문후기입니다.

다른 지점에 비해 여유있고 깔끔한 매장과 무료주차도 가능한 곳이네요.

 

| 노브랜드 버거 역삼점 위치 및 영업시간

위치는 지하철 2호선 역삼역 7번출구 앞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바로 접근이 가능한 위치네요.

역삼역 노브랜드 버거 매장 오픈시간은 평일 오전 7시 30분 부터 저녁 10시까지, 주말에는 오전 10시 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됩니다. 

 

노브랜드 버거 역삼점 실내 모습, 상당히 넓고 깨끗합니다. 테이블간 거리도 상당히 여유있게 배치되어 있다는...

 

주문은 역시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이 진행됩니다. 그래도 노브랜드 버거 키오스크 UI는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에 비하면 상당히 편하게 디자인되어 있다는...

 

키오스크 주문 후 매장에서 번호가 호출되면 수령하면 됩니다.

 

 

| 우리는...

우리는 페퍼로니치킨세트와 코울슬로 치킨세트, 치킨시저샐러드 주문합니다.

 

치킨시저샐러드 

생각보다 양이 많네요. 치킨도 많이 들어 있습니다. 3,800원 가격이면 상당히 착한. 셀러드가 3종이 있었는데.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를 주문해 보겠어요!

 

세트메뉴에 같이 나온 어니언 도넛과 감자튀김... 어니언 도넛은 조금 타고 기름 많이 먹은 느낌이...

참고로 탄산음료와 얼음은 이곳에서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이 부분은 아주 좋다는!!!

 

코울슬로 치킨세트

약간의 호기심에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가격도 좋고 치킨 상태와 양도 좋네요. 여러모로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버거입니다.

 

| 노브랜드 버거 역삼점 주차 및 주차요금

노르랜드 버거 역삼 매장은 건물을 바라보고 왼쪽으로 지하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은 여유 있으나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길은 상당히 난이도가 있네요. 어떻게 이따위로 주차장을 설계 했는지...

 

노브랜드 버거 역삼점 무료주차는 1시간 가능합니다. 이후 10분당 1,000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합니다.

주차 할인 및 무료 주차는 매장에서 햄버거 수령시 차량번호를 말씀하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