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의 스마트 생활기기 회사인 브런트 플러그 사용하면서 맘 상한 이야기...

제품 자체는 좋은데, 고객응대나 AS 부분은 상딩히 실망스럽다는...

멀쩡한 제품 하나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다고 생각하니, 다시는 브런트 제품 구입하고 싶지 않다는...

 

| 브런트 스마트 플러그

보유하고 이용하고 있는 제품은 IoT 아답터는 브런트 플러그, 침대에서 제어하거나 타이머를 사용하는 가정용 기기가 있어 유용하게 잘 사용하는 제품...

 

| 브런트앱과 브런트 스마트 플러그 연결이 갑자기 되지 않는다는...

그런데 스마트폰을 초기화하고 앱을 새로 설치하면서 문제가 발생했다. 페어링을 위한 이 붉은 표시에서 넘어가지 않는다는...

 

앱을 설치하고, 브런트 기기 초기화 하고 연결시도 및 2.4G 와이파이 연결하고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 같지만...

 

결국 막판에는 아래와 같이 연결실패 문구가 출력된다. 

특히 '이미 기기를 연결한 사용자가 있어 기기연결에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어이없고 짱나는... 방금 전까지 잘 사용햇는데, 폰 초기화 하고 앱 새로 설치했다고 이런 상황이...

 

다른 이유도 있겠지만 그렇게 보기에는 삼성 스마트씽에 연결된 공기청정기와 샤오미 미홈에 연결된 가습기는 너무나도 잘 제어되고 있다는... 

 

| 브런트 홈페이지 흔한 고객문의 게시판 하나 없다는...

조그만 홈쇼핑도 운영하는 고객응대 게시판 하나 없다는, 어이 없었다는...

그래서 1:1 문의 이메일로 문제점과 보유한 기기 고유번호를 찍어서 보냈지만, 일주일 넘게 답이 없다는...

그래도 몇 만원 안되는 스마트플러그여서 다행이지 고가의 스마트 기기에서 이런 문제가 생겼다는...

다시는 브런트 제품에는 관심도 안 가지려고...

 

BRUNT

BRUNT

www.brunt.co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