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역대급 가성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인 갤럭시 버즈2 바이올렛 컬러 구입 및 개봉기 입니다.

특히 버즈2의 노이즈캔슬링 및 볼륨조절 기능, 갤럭시 웨어러블 연동 등 숨어있는 다양한 기능 공유합니다.

 

갤럭시 버즈2 언박싱 및 구성품

박스는 심플합니다. 말도 안되는 경고문과 함께 배송 되었네요.

 

구성물은 단순합니다. 버즈 본체와 USB 케이블, 여분의 이어팁, 간단한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이어캡은 3쌍이 제공됩니다. L M S 사이즈 중형 사이즈는 버즈에 장착되어 있고요. 사진은 소형과 대형입니다.

 

갤럭시 버드2 vs 애플 에어팟 프로와 비교

제품의 색상이나 유광처리는 상당히 비슷합니다. 갤럭시 버즈는 정사각형에 가까운, 에어팟 프로는 가로가 긴 타입입니다. 두께는 버즈가 상대적으로 조금 두껍네요

 

본체와 이어폰 포함 중량은 에어팟 프로가 조금 무겁네요. 큰 의미 없지만...

 

갤럭시 버즈2 라벤더 컬러

이번 버즈2 컬러는 총 4가지 색상이 출시 되었는데요. 사은품으로 엄청나게 풀린 흰색은 싫고, 검정은 저가 블루투스 이어폰 같아서 싫고... 올리브 컬러는 군생활 생각나서...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라벤더로 선택 했네요

 

갤럭시 버즈2는 인이어 방식으로 이어캡 포함 10.5g 이라는 상당히 가벼운 무게를 보입니다. 에어팟 보다 약간 가벼운

 

충전은 USB-C 또는 무선 충전 지원합니다. 듣보잡 무선 충전기에서도 잘 충전됩니다.

 

갤럭시 버즈2 사용팁 및 숨은 기능

 

노이즈 캔슬링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출퇴근을 하다 보니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필수입니다. 먼저 버즈를 길게 누르면 해당 기능 제어가 가능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느낌은 에어팟과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습니다.

 

이어버드 볼륨조절

무선 블루투스 이어밴드가 유선 이어폰보다 불편한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볼륨조절 인데요. 이번 갤럭시 버즈2 볼륨조절은 이어폰 가장자리를 두 번 터치하면 조절 됩니다. 다만 매끄럽게 잘 작동하지 않네요.

 

 

기존 버즈 프로 케이스와 호환...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