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송파구 잠실 롯데마트에 위치한 앙층 아이폰 수리센터 방문후기입니다.
아마도 송파구에서는 가장 규모 있고 쾌적한 공인 애플 서비스센터가 아닐까합니다.


저는 맥용 애플 매직마우스2 페어링 이슈와 에어팟 프로 노이즈 문제로 방문합니다.

 

잠실 공인 아이폰 수리센터인 ANTZ 위치는 잠실역 2호선 롯데마트 건물 6층 식당가에 위해 있습니다.
상딩히 크고 쾌적한 공간이네요. 손님도 별로 없어 앙층 잠실점은 온라인 예약 없이도 대기 없이 상담이 가능했습니다.


앙츠 잠실점 영업시간 및 주차
영업시간은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19시, 토요일은 14시까지 운영합니다. 공휴일과 일요일은 휴일입니다.
잠실 애플 수리센터 앙츠 주차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한 시간에 대략 3천원 정도 주차요금이 발생합니다.

 

앙츠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한데요. 주말 예약은 불가능해서 직접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지 않네요. 신청하고 바로 AS 상담에 들어 갔습니다. 다만 1인 1신청 제도가 아니라 기기별로 각각 신청해야 합니다. 

저는 에어팟과 애플 마우스 문제로 같은 신청서를 두 번 작성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앙츠 서비스센터 잠실점 실내는 넓고 쾌적하고 직원 분들도 매우 친절하고 전반적으로 만족할만한 공간이었습니다. 

애플 제품 충전공간과 음료 공간도 있었지만 코로나19로 이용하지는 않았네요.

 

접수 후 5분 정도 지나 바로 상담 받을 수 있었고요. 에어팟 노이즈 문제와 애플 마우스2 블루투스 페어링 문제 두 개 다 불량이 확인되어 사전 견적서 받고 연락 기다리고 있네요.

토요일에 접수하고 몇 가지 추가서류 보완하고 목요일에 두 제품 받아 왔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