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대두를 위한 마스크도 많지 않지만 특히 대두를 위한 컬러 마스크는 거의 없습니다. 

오늘은 대두를 위한 블랙 얼큰이 마스크인 와이제이씨 엠2 보건용 마스크 대형 리뷰 진행합니다.

(1/3) 와이제이 끈조절 블랙 마스크 정보 및 디자인

식약처 등록명은 '와이제이씨-엠2보건용마스크'입니다. KF94 타입으로 패키지에 표시된 사이즈 패키지 전면에는 '대형' 후면에는 '프라임비대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비배형의 비대가 어떤 뜻인지는 해석이 안되네요. 2014년에 식약처 허가된 제품으로 만 6살이 넘은 제품입니다. 마스크 제조원은 '와이제이코퍼레이션 주식회사'입니다.

 

1매입 개별포장제품으로 마스크 밀착력을 도와주는 고리가 포함된 제품입니다. 와이제이 끈조절 황사 미세먼지마스크가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장당 600원 가격에 판패되고 있습니다. (배송비 별도) 박스단위 판매처를 찾지는 못했네요.

 

KF94 '와이제이 끈조절 황사 미세먼지마스크'는 가로 삼단접이식 3D스타일 마스크 모양입니다. 최근 출시되는 마스크에 비해 사각형에 가까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또한 상판과 하판 부직포가 넉넉한 길이를 보여줍니다.

 

| 일반적인 두께 + 하드한 착용감, 드라이한 감촉의 겉감

와이제이씨 엠2 보건용마스크 블랙 겉감은 촘촘하게 엠보싱 처리된 드라이한 감촉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두께감은 일반적인 수준이며, 하드한 타입의 제품으로 착용핏이 잘 나오는 제품입니다.

 

| 끈조절이 가능한 귀걸이끈 부분은 매력

와이제이 끈조절 황사 미세먼지마스크는 둥근 모양의 이어밴드가 사용되었습니다. 특히 마스크 귀걸이끈 길이조정이 가능해서 각자의 얼굴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부분이 특징입니다.

보통 귀걸이끈 조절이 가능한 마스크의 경우 귀걸이끈 길이가 넉넉하게 잡혀 있어 저 같은 얼큰이들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보풀 없는 매끄러운 감촉의 안감, 피부 트러블도 없는데...

와이제이씨 엠2 보건용마스크 블랙 내피는 매끄러운 감촉의 부직포가 적용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타입의 안감인데요. 또한, 마스크 안쪽에 보풀은 없으며, 하루 종일 사용해도 가렵거나, 가려운 피부 트러블은 생기지 않았습니다.

 

이중피복철사가 사용된 코편은 깔끔하게 잘 처리되어 있습니다. 코에 불편한 부분은 없으며, 조임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KF94 와이제이 끈조절 황사 미세먼지마스크 대형 블랙 무게는 5.1그램으로 일반 대형사이즈 마스크 중에서는 무게감이 좀 있는 제품입니다.

 

[2/3] 와이제이씨 엠2 보건용 마스크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 이 블랙마스크를 대갈장군에게 바칩니다.

블랙 색상의 입체형 마스크 중에서 대두를 위한 얼큰이 마스크를 찾는다면, 와이제이씨 엠2 보건용마스크를 뛰어넘는 제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마스크 크기 기준으로...

| 전체적으로 만족할 착용감과 착용핏의 블랙 대두마스크

하드한 스타일의 마스크로 착용감과 착용핏 또한 상당히 잘 나오는 마스크입니다. 간지러움 등의 피부 트러블도 없고 이어밴드 길이 조절 기능으로 본인의 얼굴 크기에 맞게 조절도 가능합니다.

 

| 아쉬운 부분 하나는 마스크 마감상태

위와 아래 사진 두 장이면 설명이 충분할 것 같네요. 착용감과 기능에는 상관이 없겠지만, 특히 블랙 색상의 컬러마스크에서는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3/3] 마스크 사이즈 및 유명 블랙마스크와 비교

와이제이씨 엠2 보건용마스크 대형 사이즈는 가로 폭 길이 약 21센티미터, 세로 길이 약 7.5센티미터로 일반 대형사이즈 마스크의 크기를 보여줍니다.

 

| 참고로... 두 제품은 색상을 제외하고 같은 제품입니다.

와이제이 씨엠2 보건용 마스크 - 와이제이 끈조절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황사방역마스크...

해당 제품의 본명이 무엇인지... 가명, 예명 다 나오나 보네요.

 

 

와이제이씨 엠2 보건용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착용감

상당한 마스크 업력의 제조사로 모나리자 마스크를 위탁 생산하는 '와이제이코퍼레이션주식회사'에서 생산/판매하는 끈조절 마스크인 '와이제이씨 엠2 보건용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착용감

www.a4b4.co.kr

 

같은 끈조절 마스크인 엘지 에어워셔 마스크 블랙과 비교

 

끈조절 지원되는 뉴네퓨어 마스크 블랙 대형과 사이즈 비교

 

뉴크린웰 마스크 블랙과 디자인 비교

 

굿매너 마스크 블랙 대형과 비교

 

웰킵스 마스크 블랙색상과 디자인 비교

 

필슨 블랙 마스크와 발색 비교

 

위케어블랙 마스크와 색상 비교

 

늘푸른마스크 블랙 대형과 비교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