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최근 새로운 브랜드의 마스크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브랜드의 마스크가 출시되는데요

오늘은 올해 7월 허가 받고 승인된 신상 마스크 사용기 리뷰입니다.


'크린코리아 New 황사마스크' KF80 대형 사용기 및 사이즈 



식약처 제품 등록명은 '크린코리아 New 황사마스크 KF80 대형'입니다.

제조원은 충북 음성에 있는 (주)크린코리아 입니다. 2020년 7월 허가된 마스크 제조사로 현재는 KF94, KF80 대형 두 제품만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한 매입 개별포장 제품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이런 저런 쿠폰들을 사용하면 50매에 배송비 포함 3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장당 59x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는...




[1/3] 크린코리아 뉴 황사마스크 대형 KF80 디자인 리뷰


크린코리아 마스크 디자인은 삼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입체 마스크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기본적인 디자인





| KF80 마스크로 얇고 가볍지만, 매우 하드한 스타일과 느낌을 주는 크린코리아 마스크

외피 촉감은 조금 거칠고 드라이한 스타일입니다. 나쁘다는 의미는 아니며, 일부 하드한 타입의 마스크에서 나오는 특징이기도 합니다. 




쓰리디 스타일의 입체마스크에서 많이 사용되는 원형의 이어밴드가 사용되었으며, 이어밴드 장력은 조금 약해 쉽게 잘 늘어나는 편입니다.





| 매끈하고 드라이한 촉감의 내피, 냄새는 없으며, 보풀이 생기거나 얼굴에 가려움은 생기지 않습니다.


크린코리아 마스크는 KF80 제품임에도 4중 필터가 사용되었습니다. 부직포는 OEKO-TEX 1st Class 원단을 사용, 피부 자극 없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다만 마스크에 사용되는 원단이 국산인지 수입산인지에 대한 언급은 찾지 못했습니다. (그렇다고 중국산 원단을 사용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들어 있는 코지지대 마감처리는 무난한 편입니다. 코 조임후 조인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마스크 착용시 콧등에 자극은 없으며, 불편한 부분은 없습니다. 코지지대 가운데 상단 부직포 부분에 홈 처리가 되어 있어 착용시 코와 마스크의 밀착력을 높여 줍니다.




마스크 무게는 5.0그램으로 대형사이즈 KF80 마스크로는 무게가 좀 있는 편에 속합니다. KF94 대형 마스크보다 비슷하거나 더 무거운편...

아마도 쓸만한 4중 필터를 사용해서 그렇지 않을까 하네요. 그렇다고 숨쉬기 어려운것도 아닙니다.




[2/3] 크린코리아 마스크 KF80 대형 착용감, 장점 및 단점 분석




| 최근 허가 및 출시된 신상 마스크 중에서는 상당히 매력적이고 완성도 높은 마스크


(주)크린코리아는 3개월 전인 7월 13일에 승인된 신생 업체 및 제품입니다. 최근 워낙 저가의 저품질 듣보잡 업체들이 난립하는 가운데서 매력적인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마스크 밀착력도 좋고 착용시 가볍게 느껴지는 편입니다. 또한 얇지만 하드한 스타일로 마스크 착용핏도 매우 잘 나오는 스타일입니다.

착용하면 마스크 모양이 U자가 아닌 V자에 가깝게 잡혀 입술과 내피 사이의 공간이 잘 확보됩니다. 



| 마스크 참 좋지만, 얼굴 사이즈 큰 대두에게는 조금 아쉬운 크기를 보여줍니다.


어쩌겠습니다. 일반 성인들을 기준으로 잘 만든 마스크라는... 또한 대형중에서는 중간 이상의 크기를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다만 저와 같은 대갈장군에게 크린코리아 마스크는 장시간 착용시 귓볼이 당기는 사이즈의 마스크 입니다




[3/3] 크린코리아 마스크 대형 KF80 사이즈 실측 및 유명 마스크와 비교


크린코리아 KF80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길이 21센티미터, 세로 높이 8센티미터로 일반 삼단접이식 대형 마스크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비슷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케이엠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및 사이즈 비교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위케어블랙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초대형 마스크로 불리는 티아 보튼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5036


크린코리아뉴황사마스크(KF80)(대형)


기본정보

제품명 크린코리아뉴황사마스크(KF80)(대형)

성상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크린코리아

허가일 2020-07-13

품목기준코드 202005036

분류코드 32200


업체명 (주)크린코리아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안일권

사업자등록번호 3738101828 업소허가일자 2020-07-13


1 1공장 27734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덕금로23번길 90-10


1 크린코리아뉴황사마스크(KF80)(대형)

2 크린코리아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