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최근 제약회사 브랜드의 마스크 리뷰가 계속됩니다.

대부분의 제품이 제약사의 전문성을 살려 좋은 제품을 만들지만, 일부 제약사는 연구개발 없이 기존 마스크 제조업체에 OEM 방식으로 생산 기존 브랜드의 힘만 믿고 판매하는 조금 얄미운 제품들도 종종 보입니다.


오늘은 녹십자 마스크로 알려진 GC녹십자의 '아스타 황사 보건용 마스크' KF94 대형 리뷰입니다.





식약처 등록 제품명은 '아스타 황사보건용 마스크' KF94 입니다. 마스크 사이즈는 대형 흰색으로 한 매입 개별포장 제품입니다.

(주)녹십자는 마스크 판매를 담당합니다. 마스크 제조는 신원비에스 방진방호복, 장갑 등 안전용품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1/3] GC녹십자 아스타 마스크 디자인 리뷰


녹십자 마스크는 가로 삼단접이식 쓰리디 스타일 입체마스크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타원형 디자인과 상단 부직포의 물결무늬 절단, 진하고 심플한 접착부위가 특징인 제품입니다.





아스타 마스크 외부 부직포는 드라이한 촉감을 보이며 전체적인 착용감은 단단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군더더기 장식 없고, 색상도 깔끔한 백색을 보여줍니다. 디자인 특징은 마스크 왼쪽 하단에 브랜드 로고인 ASTAR가 영문으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녹십자 아스타 마스크 내부 부직포는 얇고 매끄러운 촉감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드라이하고 매끄러운 촉감을 보이며, 보풀은 없습니다. 또한 장시간 착용해도 간지러움, 가려움 등 피부 트러블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삽입된 코지지대 마감도 무난하게 잘 처리되었습니다. 윗부분 물결무늬로 코 밀착력을 도와줍니다.

또한, 코지지대 조임후 코에 불편한 부분은 없으며, 조인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둥근 모양의 나일론 귀걸이끈이 사용되었으며, 귀걸이끈 장력은 조금 강한 편입니다.




신원비에스 녹십자 아스타 마스크 무게는 5.0그램으로 일반적인 대형사이즈의 KF94 마스크 무게입니다.




[2/3] KF94 녹십자 아스타 황사보건용 마스크 착용감 및 사이즈, 장점, 불편한점 리뷰



| 깔끔하고 단순한 디자인의 완성도 있는 KF94 녹십자 아스타 마스크


미니멀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상당히 심플하고 깔끔하게 잘 처리된 마스크 입니다. 착용시 마스크 착용핏도 잘 나오는 스타일입니다.

마스크에 보풀이나 피부트러불도 없고, 특히 마스크 내피와 입술 사이 공간이 충분히 확보되어 착용이 편리합니다.

일반적인 성인분들이 착용하기에 불편한점 없는 마스크로 판단됩니다.



| 일반인들에게 무난한 사이즈, 그러나 대두에게는 조금 불편한 사이즈 녹십자 아스타 마스크


얼굴 크기가 큰 대갈장군인 저에게는 조금 아쉬운 사이즈를 보여줍니다.

특히 귀걸이끈 탄성이 다른 마스크보다 조금 장력이 강한데요. 이 때문에 대두인 제가 착용할 경우 귀를 많이 당깁니다. 조금 마스크를 쓰고 있으면 귓볼이 아퍼요~




[3/3] 녹십자 아스타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타사 유명 쓰리디 입체형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길이 21센티미터, 세로 길이 8센티미터로 일반적인 대형사이즈 마스크 크기를 보여줍니다.




뉴네퓨어 황사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위케어 블랙 대형사이즈 마스크와 크기 비교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닥터퓨리 황사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이지팜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웰킵스 리얼블랙 마스크 뉴스마트 황사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식품의약품 안전처 의약품 안전나라 아스타 마스크 등록정보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6379


아스타황사보건용마스크(KF94)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기본정보

제품명 아스타황사보건용마스크(KF94)

성상 “ASTAR” 문양이 있는 흰색의 3단 가로 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신원비에스

전문/일반

허가일 2020-09-15

품목기준코드 202006379

표준코드

분류코드 32200


업체정보

기본정보


업체명 (주)신원비에스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이종우

사업자등록번호 2148866574 업소허가일자 2020-08-04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1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제1공장 18255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 현대기아로 720-32 A동 1층

품목리스트 - 3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아스타황사보건용마스크(KF80)

2 아스타황사보건용마스크(KF94)

3 하나로황사보건용마스크(KF94)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