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최근 소셜커머스에서 핫딜로 많이 보이는 입체형마스크 소개입니다.

공적마스크 때부터 아이가 선호하던 제품중 하나인데요. 이번에는 KF94 대형사이즈 제품으로 리뷰합니다.


KF94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용 마스크 대형 사용기 리뷰순서입니다.

1. 뉴크린웰 마스크 디자인 및 재질 리뷰 > 2.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단점 분석 > 3.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 사이즈 실측 및 타사 마스크와 비교



식약처 등록 제품명은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용 마스크'입니다. 해당 타입으로는 KF94, KF80제품으로 출시되었으며, 뉴크린웰 마스크 색상은 흰색, 검정, 아이보리 등 총 여덟가지 색상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제조원은 주식회사 크린웰



마스크 사이즈는 대형, 중형, 소형이 있습니다. 오늘은 KF94 대형 리뷰이며, 중형과 소형은 지난 리뷰 참고하세요


*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마스크 중형 리뷰 ▶ https://www.a4b4.co.kr/3636

*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마스크 리뷰 ▶ https://www.a4b4.co.kr/3620




한 매입 개별포장 제품으로 플라스틱 후크 포함제품입니다.




[1/3] KF94 뉴크린웰 스타일 마스크 디자인 리뷰


가로 삼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마스크 디자인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의 마스크 디자인으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게 되어있습니다.





마스크 느낌은 약간 두툼하고 드라이한 촉감에 하드한 스타일의 마스크입니다.

이런 경우 각이 딱 나와야 하는데, 포장이 울어서 그런지 부직포가 매끈하게 떨어지지는 않네요...




이어밴드는 삼단접이식 입체마스크에서 많이 사용되는 둥근모양의 이어밴드가 사용되었습니다. 

길이도 여유롭고 끈 장력도 조금 약한 편입니다. 잘 늘어난다는 뜻...





KF94 뉴크린웰 마스크는 4중 필터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국산 원자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내부 부직포 촉감은 상당히 매끈한 촉감을 보여줍니다. 다만 기능상의 문제는 없겠지만, 신기하게도 내피 마감이 사진과 같이 주름져 있네요. 이부분은 기존 중형과 소형에서도 종종 발견되는 부분입니다.


내부 부직포에 보풀은 발생하지 않으며, 장시간 착용시에도 피부 트러블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삽입된 코편은 무난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착용시 콧등에 불편은 없으며, 조임 후 상태도 잘 유지되는 편입니다.




뉴크린웰 스타일 황사방역용 마스크 KF94 대형 중량은 5.1그램으로 일반적인 대형사이즈 마스크 중량을 보여줍니다.





[2/3]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 착용감 및 장점, 단점 소개



무난한 타입의 KF94 대형 마스크 뉴크린웰...


마스크 착용핏도 무난한 제품입니다. 다만 부직포가 편편하지 않고 주름진 부분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부직포 접합부분이 겹쳐 있는데요. 제조과정의 문제인지... 뽑기운이 나쁜건지... 조만간 추가 개봉 해보겠습니다.)


이어밴드도 무리 없고, 특히 착용시 마스크와 입술 사이의 공간이 확보됩니다. 



대두에게는 상당히 불편한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


중형과 소형의 경우 상대적으로 사이즈가 크다고 느겼는데요. 대형은 타사 대형제품에 비해 착용감은 상당히 작습니다.

물론 저의 얼굴형을 기준으로 리뷰하는 것이지만, 착용한 상태의 마스크가 작게 느껴집니다. 얼굴에 딱 맞게 감싸지를 못하고요 작은 마스크가 얼굴에 얹어 있는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얼굴과 마스크 사이에 공간이 생기고 흔들흔들 하는 착용감을 보여주네요

저와 같이 얼굴 사이즈가 큰 대두 분들은 뉴크린웰 마스트 대혀 사이즈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3/3] 뉴크린웰 마스크 대형 사이즈 실측 및 유명 입체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21센티미터, 높이 8센티미터로 일반 대형사이즈 마스크 크기입니다.



뉴크린웰 마스크 소형과 크기 및 디자인 비교 (소형은 KF80제품)




케리엠 닥터퓨리 황사마스트 대형과 디자인 비교




늘푸른 황사방역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이지팜마스크 대형과 크기비교




숨프리 마스트 대형과 디자인 비교




보라사자로 알려진 웰킵스 스마트 황사방역용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웰킵스 리얼블랙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위케어블랙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아래는 식품의약품 안전처 의약품 안전나라 등록정보 입니다.


https://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1906641


뉴크린웰스타일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화이트,블랙,그린,네이비,아이보리,연황색,와인,그레이)


기본정보


제품명 뉴크린웰스타일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화이트,블랙,그린,네이비,아이보리,연황색,와인,그레이)


성상 1) 흰색: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흰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2) 회색: 회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회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3) 녹색: 녹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녹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4) 남색: 남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남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5) 연황색: 연황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연황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6) 검정색: 검정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검정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7) 연한노랑분홍색: 연한노랑분홍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연한노랑분홍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8) 자주색: 자주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자주색의 끈 및 끈 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마스크


업체명 (주)크린웰


허가일 2019-09-23

품목기준코드 201906641

분류코드 32200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김금숙

사업자등록번호 2250668260 업소허가일자 2018-09-28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3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크린웰 17508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서동대로 5750-17 가동, 나동

2 크린웰 17508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서동대로 5750-9 나동, 다동(보관소)

3 크린웰 17507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211-2 (보관소)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