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조금 신기한 마스크 소개입니다. 

부리형 컬러마스크로 유명한 아에르에서 판매하는 가로 삼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마스크 리뷰입니다.


아에르 씨에스보건용마스크피키 대형 KF94 3D Basic 리뷰




식약처 등록명칭은 '씨에스보건용마스크피키'입니다. 제조판매원은 새부리형 아에르 마스크를 생산하는 (주)씨앤투스성진에서 생산한 제품입니다.

아에르 마스크 다양한 모델중에 유일한 가로 삼단접이식 마스크인 부분이 특징입니다.





해당 아에르 3D Basic 마스크의 경우 아에르 공식 판매처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에르샵, 아에르공홈)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한데요. 역시 패키지도 개별 포장 제품이 아닌 2매단위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1/3] 아에르 씨에스보건용마스크피키 디자인 


마스크 스타일은 가로 삼단접이식 쓰리디스타일 마스크입니다.

다만 우리가 흔히 접할 수 있는 제품과는 조금 다른 느낌의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조금은 투박하게 생겼다고 할까요?





아에르 마스크 상단 끝부분은 위로 올라간 독특한 모양이며, 마스크 중앙 세로홈도 독특해 보입니다.

왼쪽 끝 중앙에 각인된 aer 로고도 눈에 보이네요.



전반적으로 두툼한 느낌의 마스크, 유명한 아에르 브랜드인 아에르스탠다드 베이직 마스크와 동일한 재료를 사용


외피 촉감은 드라이하면서 매끈한 느낌을 줍니다. 또한, 마스크를 잡으면 '두툼하다'라는 느낌이 듭니다.

기존 아에르 새부리형 마스크가 '겨울용 마스크'로 불리는데, 이번 아에르 3D 베이직 마스크 또한 그런 느낌이 강합니다.





마스크 내피는 부드러운 촉감을 보이며, 보풀이 발생하거나 착용시 얼굴에 자극을 주는 등 문제점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내피 또한 기존의 아에르 스탠다드 배이직 제품과 비슷한? 같은 재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어밴드는 둥근 원형 이어밴드가 사용되었으며, 일반적인 탄성을 보여줍니다.

기존 새부리형 아에르 마스크 마감과 비교하면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아에르 3D 베이직 마스크 코편 마감은 무난하게 처리되었으며, 조임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아에르 마스크 중량은 5.8그램으로 대형 KF94 마스크 중에서는 중량이 나가는 편입니다. (사이즈도 작은데...) 





[2/3] 아에르 마스크 3D 베이직 착용감 및 장점 단점



기존 새부리형 제품에 비해 조금 아쉬운 모델인 아에르 씨에스보건용 마스크 피키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과 같이 단단한 스타일의 마스크입니다.

다만 최근 스타일의 마스크 디자인은 아닌 것 같고, Kf94 제품이지만 너무 두툼하지 않나... 이런 생각이...

물론 착용감이나 기타 불편사항은 없습니다. 그렇지만 워낙 새부리형 명성이 높아서...



역시나 대두에게는 불편한...

마스크 사이즈는 대형 중에서는 작은편에 속합니다. 그러나 이어밴드도 최대한 끝에 부착했고, 양쪽 끝의 폭도 넓어 아주 꽉 조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얼굴 사이즈 큰 저같은 대두에게는 귓볼 당김 보다도, 입 가리는 부분이 불편하네요




[3/3] 아에르 3D 베이직마스크 사이즈 및 타사 제품과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약 19센티미터, 세로 약 8센티미터로 3D 타입 대형 마스크 중에서는 상당히 작은 사이즈에 속합니다.




대형사이즈 마스크에서 작은 크기인 웰킵스스마트 마스크 대형과 비교




웰킵스 뉴스마트 황사방역마스크와 대자인 비교




이지팜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닥터퓨리 황사방역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숨프리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위케어 블랙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뉴네퓨어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