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년 반만에 스마트폰 바꿨습니다. 이번에는 갤럭시 s24 울트라로 변경 했는데요.

저는 과거부터 지갑형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호해서 이번에도 기변된 폰에 맞는 다이어리 케이스를 찾아 추천 합니다.

이번 리뷰도 협찬 없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저는...

갤럭시 노트 3 > 5 > 9을 사용했고 직전 폰은 갤럭시 Z폴드3였네요. 액정파손으로 이번에는 다시 일반형 스마트폰으로 변경 했습니다. 엄청난 갤럭시 Z폴드 액정교체비용에 놀라...

 

 

리뷰 기준 모델은 갤럭시 S24 울트라 512GB 티타늄 바이올렛 컬러입니다.

상당히 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다소 비인기 컬러로 결정 했습니다. 폰 크기도 상당히 크고 특히 후면 카메라가 톡 튀어나와서 이를 보호해야 하기도 하는 갤럭시 카드수납 케이스 소개합니다.

 

| 제가 원하는 스마트폰 케이스는...

오늘 소개할 케이스는 아라리 머스탱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입니다.

가격은 저렴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너무 싼티나지 않고. 카드와 지갑도 넉넉하게 수납되어야 하는 조건을 충족하는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여기에 손목스트랩을 걸 수 있는 구명이 등 부분에 없어야 하고, 버튼이 없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10년 넘게 삼성 다이러리 케이스를 사용했지만 해당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을 만나지 못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마음에 꼭 드는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리뷰를 진행합니다.

| 원하는 컬러 원하는 디자인

제가 구매한 제품명은 '아라리 머스탱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 갤럭시 S24 울트라'로 컬러는 챠콜 그레이입니다.

우선 색상이 매우 차분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이런 색 뽑아내기 쉽지는 않은데, 또한 가죽의 질감 및 패턴이 너무 과하지도 너무 매끈하지도 않고요. 상당히 안정적인 질감을 보입니다.

 

 

 

전면과 후면...

 

아라리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 안쪽입니다. 카드 수납공간과 지폐 수납공간, 그리고 카보네이트 재질의 하드타입 갤럭시 S24 울트라 고정 케이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안쪽 재질도 겉면과 동일하고, 작게 제품관련 내용과 제조국가가 음각되어 있습니다. 국내생산 제품이라는 부분이 한 번 더 만족도를 높여 줍니다.

 

| 3장 + 카드 수납공간

제가 원하는 타입은 갤럭시 S24 카드 케이스 인데요. 이 조건을 아주 잘 충족하고 있습니다. 저는 운전면허증과 회사출입증, 신분증, 아파트 키 4개의 카드를 항상 휴대해야 하는데요. 카드 삽입구는 3개이지만 한 칸에 두 장 정도는 무난하게 삽입됩니다. 삽입후 카드가 너무 튀어나오거나 깊게 들어가서 빼기 힘든 문제 없이 약 1cm 정도만 노출됩니다.

 

 

| 2칸의 지폐 수납공간 + 5만원 권 삽입가능

아라리 갤럭시 S24 울트라 지갑 케이스는 지폐를 보관할 수 있는 두 개의 공간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5만원권을 접지 않고 수납이 가능하고요. 두개의 공간이 있어 하나는 지폐를 다른 한 곳에는 명함이나 영수증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728x90

 

제가 원하는 스마트폰 지갑케이스의 지폐 수납 역할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수납한 지폐도 보일락 말락 약간만 노출 되는 부분도 제가 아라리 머스탱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를 갤럭시 S24 울트라 케이스 추천이유 입니다.

또한 중간 접히는 면은 한면의 얇은 가죽으로 되어 있어 뒷쪽으로 쉽게 접히는 장점도 있습니다.

 

| 안정적인 스마트폰 결합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잴리 재질이 아닌 하드한 타입의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작된 스마트폰 결합 케이스가 왼쪽에 있습니다. 낄때 약간 힘이 필요하지만 상당히 견고하게 장착 됩니다. 

 

케이스에 갤럭시 S24를 장착 후 뜬 공간없이 깔끔하게 잘 결합되어 있습니다. 투명 재질로 케이스 테두리는 눈에 잘 보이지 않고요. 잴리가 아니어서 변색에도 상당히 강할 것 같습니다.

 

| 똑딱이 끈과 구멍 없는 부분도 매력

제가 스마트폰 지갑 케이스를 선택하면서 항상 아쉬웠던 부분이 쓰지도 않는 스트랩을 낄 수 있는 구멍과 전화나 사진찍을 때 덜렁거리는 고정끈 이었는데요. 오늘 갤럭시 S24 울트라 케이스로 추천 드리는 아라리 머스탱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에는 이런 부분이 없습니다. 제가 짝 원하는 타입이네요.

 

 

지폐 다섯장, 명함 다섯 장, 카드 4장 수납후 케이스를 닫은 상태입니다.

몇 일 자리를 잡으니 사진보다도 들뜸이 거의 없습니다.

 

하단 충전구도 잘 설계되어 있어 일자 또는 ㄱ자 충전 케이블도 헐겁거나 방해 없이 잘 결합되어 충전됩니다.

또한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 무선 충전도 잘 되네요.

 

 

마지막으로 아라리 머스탱 다이어리 휴대폰 케이스, 갤럭시 S24 울트라, 챠콜 그레이 카메라 부분입니다.

후면에 깔끔하게 나왔네요. 카메라가 한쪽 끝에 치우처 있어 테두리 가죽 처리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너무 무리해서 처리하면 조금만 사용해도 끝부분 가죽이 들뜨게 되는데, 그런 문제는 없겠네요.

 

 

장착후 사진 촬영에 방해는 없으며, 톡 튀어나온 갤럭시 S24 울트라 카메라를 보호하기 위해 강한 재질인 폴리카보네이트가 카메라보다 약간 더 튀어나와 있습니다. 해당 부분을 바닥쪽으로 향하게 내려놔도 카메라 렌즈 부분에 상처가 나지 않을 것 같네요.

 

 

| 쿠팡 25,200원

제가 오늘 추천하는 아리리 머스탱 다이어리 스마트폰 케이스는 쿠팡에서 로켓 배송으로 25,200원에 구입 했습니다.

사실 5만원 달라고 해도 저는 샀을 것 같을 정도로 매우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반응형

| 마지막 하나...

제품 내구성이 중요한데요. 아직 일주일 사용해서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딱 1년만 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