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흡연실 두 곳 소개입니다. 대규모 복합문화공간의 경우 흡연자 배려위한 시설들이 거의 없는데요. 이곳 스타필드 위례는 지하와 옥상 펫파크에 흡연실이 있어 소개합니다.

 

| 스타필드 위례 흡연실 - 옥상 10F 

먼저 10층 스타가든 & 펫파크에 위치한 야외 흡연실 입니다. 엘리베이터로 9층까지 이동한 후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여 10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위치는 펫파크 반대편인 커피/라면 자판기공간과 같이 있습니다. 이렇게 펜스 뒤로 숨어있는 공간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스타필드 위례 컨테이너형 흡연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일반담배와 전자담배가 구분되어 있는 흡연실

이곳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흡연실 10층은 전자담배와 일반담배 흡연실이 구분되어 있습니다. 식사하는 공간에 같이 위치하고 있어 좋은 위치는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만, 흡연자에게는 오아시스 같은 공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스타필드 위례 흡연실 지하 1층  

옥상에도 흡연실이 있지만 지하 1층에도 스타필드 흡연실이 있습니다.

 

스타필드시티 위례 지하 흡연실은 지하 1층 미니골드 매장 왼편 입구로 끝까지 들어오시면 됩니다. 라이언이 있는 꽃길까지 쭈욱...

| 위치는 지하 1층 미니골드 매장 근처 & 엘리베이터 4호기

만약 다른 층에서 위례 스타필드 흡연공간을 찾으신다면 4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오시면 바로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길 끝으로 오시면 왼쪽으로 다시 길이 있고요. 왼쪽 끝에 사진과 같이 '고객흡연실' 문구가 보입니다. 이곳은 방문객 전용으로 직원 분들은 스타필드 직원흡연실을 이용하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투박하게 생긴 베이지색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스타필드시티 위례점 지하 흡연실을 만날 수 있습니다.

 

728x90

 

 

문을 열고 들어가니 흡연실은 보이지 않고 큰 거울과 세면대가 보이네요. 오늘의 메인 공간은 흠연실은 보이지 않고요. 우선 흡연실과는 어울리지 않는 고급스럽게 생긴 대형 거울과 세면대가 있다는...

 

 

| 찾았다 스타필드 위례 흡연실 지하 

흡연실 오른쪽으로 다시 문 하나가 있고요. 버튼을 누르면 문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운영시간은 스타필드 운영시간과 동일합니다. 

 

위례점 스타필드시티 흡연실 실내는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흡연실 같이 않게 구성되어 있어 좋은 점도 있지만, 옥상에 위치한 곳과 다르게 이곳 지하 흡연실은 일반담배와 전자담배 흡연공간이 구분되어 있지 않습니다.

 

반응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