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빅사이즈 마스크! 대두를 위한 얼큰이 마스크에 도전하는 아이케이 힐메이드의 '힐메이드 투디 황사마스크 대형' 사용후기입니다.

[1/4] 마스크 정보 및 가격

| 빅사이즈 (X) - 대형사이즈 (O)

식약처에 등록되어있는 제품명은 '힐메이드투디황사마스크'입니다. KF94 마스크로 사이즈는 빅사이즈가 아닌 '대형'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흰색과 검정색이 있으며, 새부리타입 2D 마스크입니다. 마스크 제조원은 '아이케이힐메이드'로 3D, 2D 다양한 타입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곳입니다. 작년인 21년 4월에 허가된 제품

| 식약처 불량마스크 등록이력

해당 제품은 올해인 22년 5월 식약처 불량마스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회수사유는 '품질부적합 (분집포집효율)'로 Kf94 마스크의 성능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만약 힐메이드 마스크의 제조번호가 '2104KWT94 [2024-04-29]'에 해당한다면 불량마스크로 구입처 또는 제조사에 문의하세요.


한 매입 개별포장된 마스크로 빅사이즈 마스크 힐메이드 새부리형 가격은 장당 3백원 후반대의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쏘쏘한...

 

[2/5] 마스크 디자인 및 기능

KF94 '힐메이드투디황사마스크'는 가로 이단접이식 새부리형 마스크 디자인을 보입니다. 특히 턱선 부분의 라인이 다른 새부리타입 마스크와는 다소 다른 모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외의 부분은 타사 제품과 비슷합니다.

 

| 얇은 4중 필터구조의 KF94, 반유광 블랙컬러 마스크

힐메이드 마스크 KF94 블래근 4중 필터구조 방식으로 약간 얇은 타입의 제품입니다. 하드와 소프트의 중간정도 착용감을 보여주며, 숨으 조금 강하게 쉬면 부직포 드나듬이 조금 있습니다.
도트처리된 마스크 외피는 반유광 블랙컬러 발색을 보여주며 양호한 염색상태와 발색을 보여줍니다. 블랙컬러만 보면 무난한 제품입니다.


고급 새부리형 마스크에서 많이 사용하는 칼국수 귀걸이끈이 마스크 앞부분에 접착되어 있으며 접착 상태는 양호합나디.,
귀걸이끈 탄성은 약간 강한 타입의 재품입니다. (짱짱하다는...)

 

| 드라이한 감촉의 내피, 가렵거나 간지러운 문제점은..

새부리형 힐메이드 마스크 내피는 드라이한 촉감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내피에 보풀이 조금 보이지만 하루종일 마스크를 사용해되 간지럽거나 가려운 피부프러블 문제는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폴리프로필렌피복철사가 사용된 코지지대 매립은 무난하게 잘 마감되어 있으며, 코지지대가 틀어지거나 코에 자극은 없습니다. 또한 코의 모양에 맞게 조인 후 조임상태도 잘 유지되는 제품입니다.


빅사이즈 마스크 힐메이드 새부리형 블랙 무게는 4.8그램으로 다른 제품과 비슷한 무게를 보입니다.


[3/4] 과연 빅사이즈 새부리타입 마스크가 맞는가?

기존 힐메이드에서는 사진과 같이 약간 여유있는 사이즈의 대형 마스크가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제가 빅사이즈 마스크를 구입하고 개봉, 착용했을 때 느낌이 기존 제품과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는...

 

728x90

 

두 제품을 비교하는 부직포 면적은 동일하고 오히려 귀걸이끈 부분은 더 짧은 상태네요. 새로 만든 빅사이즈 마스크가 아닌 기존 대형사이즈 마스크 패키지명만 변경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T.T


[4/5] 마스크 사이즈 및 타사 제품과 비교

힐메이드 빅사이즈 마스크 크기는 가로 14cm, 세로 15cm로 타사 제품에 비해서 약간 큰 면적을 보입니다. 그렇다고 빅사이즈라고 불릴 정도의 여유있는 착용감을 보인다고 말하기는 저의 기준으로는 어렵습니다.


아에르 마스크 블랙과 발색 비교


미마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에어데이즈 마스크 대형플러스와 사이즈 비교


에티카 마스크 브랙 대령과 디자인 비교


참존 마스크 성인용과 크기 비교


크리넥스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제로베이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가장 진한 무광발색을 보여주는 리앤웰 마스크 대형과 발색 비교


조각미남조각미녀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5/5] 마스크 착용감 및 장점, 불편한점 후기

| 상당히 아쉬운 부분 두 가지...

오늘 리뷰한 힐메이드 마스크 빅사이즈는 두 가지 아쉬운 문제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빅사이즈로 표시되어 있지만, 기존 대형사이즈 마스크와 동일한 제품으로 판단됩니다. 대형이 빅사이즈로 둔갑한...

그리고 역시나 올해 불량마스크로 등록된 이력입니다.

| 약간 큰 대형사이즈 > 빅사이즈 마스크는 아닌...

 

반응형

 

마스크는 약간 큰 대형입니다. 부직포 부분은... 그렇지만 저에게는 귀당김이 심하네요.

대형사이즈가 맞기는 하지만 패키지와 같이 대두위한 빅사이즈 얼큰이 마스크는 아닙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