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식약처에 등록된 불량마스크 회수 및 폐기명령소식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주식회사 아이케이힐메이드'의 '힐메이드투디황사마스크'의 불량마스크 등록 소식입니다. (식약처 적발인지 자신 신고인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 힐메이드 KF94 마스크 불량 마스크 이유

이번에 적발된 힐메이드 마스크 불량 사유는 '품질 부적합(분진포집효율)'입니다. 식약처 의약품안전나라에 회수/폐기 명령이 내려지는 KF 보건용 마스크의 대부분 사유이기도 하네요. 쉽게 이야기하면 KF94 제품이 수행해야 하는 필터 기능이 표시 수준에 미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KF94 제품이 KF80 성능이 나오는지 그 이하인지는 확인이 어렵네요

 

| 힐메이드 불량 마스크 확인 방법

품질 부적합(분진포집효율)으로 이번 식약처 불량마스크에 등록된 제품은 아이케이힐메이드가 제조/판매하는 제품중에서 제품명이 '힐메이드투디황사마스크'로 등록된 제품에 한정됩니다. 또한 20212년 4월 30일 제조된 제품으로 제조번호가 '2104KWT94'에 해당되는 제품에 한정됩니다. (동일모델 다른 제조번호 제품에는 문제 없는...)

 

| 힐메이드투디황사마스크

제품은 '힐메이드투디황사마스크'로 KF94타입에 사이즈는 대형, 중형, 소형, 초소형. 컬러는 흰색과 검정색의 제품이 있습니다. 2021년 4월 1일 허가된 제품입니다.

 

해당 힐메이드 KF94 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난 포스팅 참고하시면 됩니다.

 

Light 힐메이드 투디 황사마스크 사이즈 및 착용감 후기

힐메이드에서 새부리 마스크로 불리는 투디 타입의 마스크를 출시 했습니다. '힐메이드 투디 라이트 황사마스크'로 어떤 착용감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 리뷰는 '디자인 및 정보 > 사이

www.a4b4.co.kr

728x90

 

대략 이런 디자인의 새부리형 KF94 마스크인데요. 상당히 애정있는 제품으로 아쉬움이 있습니다.

 

| 힐메이드 불량 마스크 환불 및 반품관련 안내

아직 힐메이드 공식 몰에서는 이번 식약처 의약품안전나라에 불량마스크로 등록된 내용 고지 및 환불안내는 없습니다. 만약 해당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시다면, 공식 홈페이지에 문의해 보세요

반응형

 

 

힐메이드

힐메이드(Heal Made) 공식쇼핑몰

www.healmade.c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