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7가지 새부리형 컬러마스크를 선보인 에어데이즈 마스크 리뷰입니다. 

오늘은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마스크 중에서 코랄핑크와 체리블라썸 두 컬러와 타사의 핑마와 비교리뷰 진행합니다.

 

[1/3] 마스크 정보 및 디자인

원 제품명은 '에어데이즈와이드프리스타일마스크씨타입'입니다. 조정석씨가 모델로 활동하는 에어데이즈 마스크 제조 및 유통사이 디더블유바이오에서 생산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 아쉽다. 공산품 마스크

다만 해당 제품은 뉴스에서 KF94, KF80 마스크를 착용하라고 권장하는 '보건용마스크'는 아닙니다. 품명에 '가정용 섬유제품 (방한대)'으로 표시된 일반적인 공산품마스크입니다. 뭐 성능 여부를 떠나, 식약처 관리를 받지 않는다. 정도...

 

1매입 개별포장 제품으로 여러 고급형 마스크와 같이 10매 1박스 타입의 제품입니다.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마스크 가격은 온라인 쇼핑몰 기준으로 장당 500원 후반 가격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마스크 중형 두 가지 컬러로 리뷰진행합니다.

마스크 디자인은 일반적인 가로 2단접이식 새부리형 마스크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C타입으로 기존 에어데이즈 보건용마스크와 유사한 디자인을 볼 수 있씁니다. 납작한 칼국수 이어밴드 등 기존 고급형 마스크의 주요 요소는 대부분 반영되어 있습니다.

728x90

[2/3] 에어데이즈 컬러마스크 컬러별 리뷰

| 체리블라썸 컬러

무광의 연한 핑크색을 보여주는 컬러로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느낌좋은 발색을 보여줍니다.

컬러 얼룩이나 심한 반사도 없고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잘 빠진 체리블라썸 컬러라고 생각됩니다. 

 

이어밴드도 마스크 부직포 색상과 거의 동일한 컬러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부직포 컬러와 이어밴드 컬러가 다른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요. 이질감 없이 잘 처리되어 있네요.

 

|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마스크 코랄핑크 컬러

해당 제품은 위에서 본 체리블라썸 제품 보다는 좀 더 진하고 화사한 컬러를 보입니다. 해당 제품 또한 염색 상태는 양호하며, 무광에 가까운 고급스러운 발색을 보입니다. 두 제품 모두 발색은 상당히 고급스럽고 차분하게 느껴집니다.

 

코랄핑크 컬러 또한 마스크 부직포 색상과 유사한 컬러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3/3] 타사 핑크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좌측은 체리블라썸 - 중앙은 타사 컬러마스크 - 우측은 코랄핑크 컬러입니다. 핑크에서 코랄에 가까운 순서로 비교합니다.

 

공산품 평판 마스크인 에티카 브리즈 마스크 던핑크와 비교

반응형

에티카 에어웨이 컬러마스크 중형 핑크컬러와 비교

 

아에르프로마스크 중형 신디핑크 컬러와 비교

 

참존 마스크 대형, 로맨스업 코랄 컬러와 비교

 

아이바나리에어 마스크 중형 분홍색 (인디핑크)와 컬러비교

 

리뷰와 같이 같은 핑크색 컬러마스크라고 해도 상당히 큰 발색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러 컬러 비교하시고 취향에 맞는 컬러마스크를 선택하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