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 송파구 잠실 홈플러스에 위치한 코인 빨래방인 뽀송뽀송 코인워시 잠실점 이용후기입니다.

이곳 가격 및 무료주차, 금지품목 등에 대한 소개입니다.

특히 이곳은 위치 및 시설이 좋습니다. 또한 세탁하는 동안에 쇼핑이나 식사도 가능해서 상당히 매력적인!!!

 

계절이 바뀌면서 겨울철 두꺼운 옷들과 이불 등 세탁할 것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집에서는 몇 번이나 세탁기를 돌려도 해결이 안되고 그래서 30kg 대형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는 셀프 빨래방을 찾았습니다.

위치는 송파구 잠실 홈플러스 지하 1층에 위치한 '뽀송뽀송 코인워시 잠실점'

 

시설은 대략 이렇습니다. 여유 있는 공간과 의자들 20kg 대형 세탁기 2대, 30kg 초대형 세탁기 2대, 25kg 초대형 건조기 4대. 집에서 서너번 돌려야하는 세탁물을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네요.

 

코인 빨래방이라는 말에 어울리게 500원 동전으로만이용이 가능합니다. 보통 세탁부터 건조까지 1만원 조금 안되는 금액이 필요한데요. 동전을 준비하시거나 1만원 이하 지폐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5만원권 지원 안됨)

그 외에 건조용 종이타입의 섬유유연제나 빨래를 담아갈 수 있는 대형 세탁봉투를 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옷 세탁은 아니고요 집에 있는 이 대형 곰인형 목욕시키러 왔네요. 때가 꼬질꼬질한...

집 세탁기에는 들어가지 않고 건조도 어려운데, 이곳에서 해결이 가능할지...

 

잠실 코인 빨래방인 '뽀송뽀송 코인워시' 이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인으로 운영되고 이미 기계로 들어간 동전은 다시 나오지 않으니, 숙지 하시고요.

참고로 주의사항도 있네요. 운동화나 애완용품, 실외용 카페트는 세탁불가입니다. 아마도 세탁기 오염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세탁물 용량에 맞추어 세탁기를 선택합니다. 초대형 30kg과 대형 20kg 중 택...

 

뽀송뽀송 코인워시 셀프 빨래방 요금 및 시간

대형 세탁기 이용금액은 4천 500원, 초대형 세탁기 이용금액은 5,500원 입니다. 세제 포함...

세탁은 대략 30분 나오네요. 우선 세탁기 돌리고 홈플러스 쇼핑하다. 다시 왔습니다.

 

 

요 녀석을 꺼내서 다시 건조기로 이동...

건조기는 온도선택과 500원 단위로 4분씩 시간이 늘어납니다. 500원 섬유유연제와 함께 투입...

아마도 사우나에서 챗바퀴타는 느낌일까요?

 

약 한시간만에 다시 깔끔한 곰인형으로 돌아 왔습니다. 뜨끈뜨끈...

 

잠실 셀프빨래방인 뽀송뽀송 코인워시 홈플러스 잠실점 주차안내입니다.

주차는 홈플러스 잠실점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시고, 마트 카트를 이용해서 빨래 이동하시면 됩니다.

이후 세탁기계 화면과 세탁물을 가지고 지하 2층 고객센터로 가면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저는 빨래하는 사이에 마트에서 물건을 구매해서 별도 주차권을 받지는 않았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