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 김태희 아이바나리 마스크 KF94 대형 화이트에 이어, 컬러 마스크 소개입니다. 오늘 소개할 타입은 베이지 커러 마스크로 마스크 디자인과 색상 중심으로 비교리뷰 진행합니다.

 

[1/3] KF94 새부리형 컬러마스크

식약처 등록 제품명은 '아이바나리에어 황사방역용마스크 KF94'입니다. 오늘 리뷰는 여성분들에게 잘 맞는 중형사이즈로 진행하며, 색상은 웜 베이지 (Warm Beige) 컬러입니다. 가로 이단접이식 새부리형 타입으로 올해인 21년 7월 식약처 허가된 마스크입니다. 한 동안 KF 타입의 컬러 마스크가 나오지 않았는데, 반가운 제품이네요.

 

한 매입 개별포장 마스크로 아이바나리 마스크 가격은 10개 기준 온라인쇼핑몰에서 장당 900원 전후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중간중간 할인 프로모션이 있으니...

 

아이이바나리 컬러 마스크는 세로 2단 접이식 부리형 마스크 타입니다. 일반 적인 새부리형 마스크와 비슷한 모양이지만 타사 제품에 비해 라인 처리가 조금 복잡한 모양을 보여줍니다. 마스크 옆에는 영문 브랜드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 조금 강한 컬러 베이지, 웜 베이지 

아이바나리에어 황사방역용마스크 베이지 컬러는 우리가 생각하는 흔한 베이지 색상 보다는 조금 붉은색 기운이 강한 컬러를 보여줍니다. 마스크 패키지에도 월베이지 - 연한 황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 베이지 컬러 + 검정 귀걸이끈

마스크 귀걸이끈은 블랙 컬러의 납작한 귀걸이끈이 마스크 전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귀걸이끈 탄력은 일반적인 타입입니다. 다만 베이지 컬러 부직포에 검정 귀걸이끈 조합은 저에게는 상당히 거슬리는 컬러조합입니다.

 

[2/3] 타사 베이지 컬러 마스크와 색상 및 디자인 비교 

참존 톤업핏 마스크와 색상 비교 

 

아에르 컬러마스크 베이지 색상과 비교

 

에티카 컬러 마스크 베이지 컬러와 비교

 

뉴크린웰 컬러 마스크 베이지 색상과 비교

 

[3/3] 아이바나리 마스크 베이지 컬러 착용감 및 착용샷

 

김태희 아이바나리 마스크 베이지컬러 착용핏은 사진과 같습니다.

아이바나리 마스크 착용감 및 착용샷, 장단점은 아래 포스팅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김태희 마스크 아이바나리 KF94 대형 장단점 후기 w 에스비글로벌헬스케어

코로나 19가 2년 가까이 지속되면서 빅모델이 활동하는 마스크 브랜드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올해 하반기 김태희씨를 모델로 출시한 아이바나리 마스크 대형 사용후기입니다. 빅사이즈 새부리

www.a4b4.c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