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늘은 새부리형 마스크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씨앤투스성진 (저에게는 주식 손실을 좀 안겨준...)에서 나온 KF94 아에르 마스크 스포츠핏 사용후기입니다. 해당 제품은 아에스 스탠다드 베이직과 외형이나 착용감에서 거의 비슷한 타입을 보여주는 제품으로 착용핏에서만 약간의 차이를 보여주는 제품으로 판단됩니다.

아에르 스포츠 핏 밀레니엄 화이트 마스크 대형 리뷰 순서는 '디자인 및 정보' > '사이즈 및 유명 부리형 마스크와 비교' >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순서로 진행합니다.

[1/4] 식약처 정보 및 디자인

식약처 등록 품명은 '아에르스포츠베이직보건용마스크 (KF94)' 입니다. 대, 중, 소 사이즈가 있으며 오늘 리뷰는 대형으로 진행합니다. 작년 1월 허가된 마스크로 마스크 제조원은 '(주)씨앤투스성진'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1매입 개별포장된 마스크로 KF94 아에르 스포츠핏 마스크 가격은 온라인 쇼핑몰 기준으로 한 장에 1,190원입니다. 물론 프로모션이나 포인트 등을 이용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지만 고가 마스크죠

 

마스크 디자인은 세로 2단접이식 새부리형 마스크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새부리형 중에서도 부직포 면적이 넓은 타입의 마스크입니다. 보기에도 넉넉해 보이는 디자인을 보입니다.

 

| 100% 국산, 매끄러운 감촉의 외피와 두께감

아에르 마스크 KF94 스포츠핏 외피는 매끄러운 감촉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4중필터 방식으로 두께감이 조금 느껴지는 제품으로 소프트함과 하드함 중간정도의 착용감을 보입니다. 

무엇보다도 아에르 마스크의 장점은 필터나 부직포 등 마스크에 사용되는 원자재와 부자재가 100% 국내산 제품으로 만들어진 부분입니다. 

 

귀걸이끈은 납작한 모양의 일명 칼국수끈으로 불리는 나일론끈이 사용되었습니다. 마스크 전면에 부착되어 있으며 아에르 마스크 귀걸이끈 탄성은 보통수준을 보여줍니다.

 

| 드라이한 감촉의 내피, 보푸라기나 피부 트러블은?

아에르 스포츠핏 마스크는 드라이한 감촉을 보이는 내피가 가용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사용해도 내피에 보푸라기는 일어나지 않으며, 약품 냄새나 간지럽거나 가려운 피부 트러블도 없습니다. 또한 마스크 내피와 입술 사이 공간도 충분하게 확보되어 접촉은 없습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사용된 코편 매립도 무난하게 처리되어 있으며, 장시간 사용해도 콧들에 불편이나 자극은 없습니다. 코조임 상태도 잘 유지되는 제품입니다.

 

KF94 아에르 스포츠베이직 보건용마스크 대형 중량은 5.1그램으로 새부리 대형 마스크 중에서는 무게감이 조금 있는 제품입니다.

 

[2/4] 아에르 스포츠핏 대형 vs 아에르 스탠다드 베이직 vs 스탠다드 라이트 KF80과 비교

 

왼쪽부터 KF80 라이트 > 스탠다드 > 스포츠핏 순서입니다. 두께감은 베이직 제품과 동일합니다.

 

스탠다드 제품과 사이즈, 디자인 비교 : 외형과 사이즈에서는 거의 차이가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차이점이 바로 귀걸이끈이 접착된 부분의 라운딩처리로 보이는데요. 기존 스탠다드 베이직 제품은 얼굴형에 따라 마스크 양쪽 끝이 볼록하게 일어나는 착용핏을 보였습니다. 스포츠핏 제품에서는 이 부분이 많이 개선되었네요.

 

같은 라인인 아에르 스탠다드 라이트베이직 보건용 마스크와 비교

KF80 제품으로 기존 KF94 아에르 라인에 만족했다면, 여름에는 라이트핏도 만족하실 듯

 

[3/4] 아에르 스포츠핏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타사 제품과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폭 약 13.5cm, 높이 15cm로 새부리형 대형 마스크 중에서는 넉넉한 외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마마스크 대형과 비교

 

에티카 마스크 대형과 비교

 

에어데이즈 마스크와 비교

참존마스크와 비교

 

크리넥스 마스크와 비교

 

테라브레스 마스크와 비교

 

애니가드 마스크와 비교

 

제로베이 마스크와 비교

[4/4] 아에르 스포츠베이직 보건용마스크 대형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 안정적인 착용감, 깔끔한 착용핏, 다만 두께감은...

아에르 스포츠핏 KF94 마스크는 새부리형 마스크의 특장점을 모두 보유한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안정적인 착용감과 깔끔한 착용핏을 보여주며, 보풀이나 가려움도 없는 제품입니다. 다만, 마스크 두께가 조금 있는 제품으로 여름에는 글쎄요... 가을과 겨울에 어울리는 마스크라고 할까요

| 넉넉한 사이즈이 얼큰이 마스크 

대부분의 아에르 마스크 대형은 넉넉한 사이즈를 보여주는 대두마스크입니다. 빅사이즈 새부리형 마스크를 찾는다면 아에르 대형이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의약품제품정보 상세보기

성상 1) 검정색: 검정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검정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2) 흰색: 흰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

nedrug.mfds.go.kr

제품명 아에르스포츠베이직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연황색,진한회색)


성상 1) 검정색: 검정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검정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2) 흰색: 흰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3) 연황색: 연황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연황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4) 진한회색: 진한회색의 2단 세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진한회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씨앤투스성진
허가일 2020-01-08
품목기준코드 202000115
표준코드
분류코드 32200



업체명 (주)씨앤투스성진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하춘욱
사업자등록번호 6108166526 업소허가일자 2016-02-25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3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2공장 17421 경기도 이천시 장호원읍 서동대로8759번길 67-32 1층, 2층 일부
2 1보관소 27733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맹동산단1길 47-7
3 2보관소 17180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원설로 677 3층(보관소)
품목리스트 - 67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구오공일보건용마스크(KF94)(대형)(흰색,검정색)
2 뉴아에르스탠다드베이직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흰색,검정색)
3 뉴아에르스포츠베이직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흰색,검정색)
4 씨에스 보건용 마스크(KF80-대형) 의약외품
5 씨에스 보건용 마스크(KF80-중형) 의약외품
6 씨에스 보건용마스크(KF80-소형) 의약외품
7 씨에스보건용마스크(KF94)(대형)(백색,검정,그레이,그린,네이비,베이지,아이보리,와인) 의약외품
8 씨에스보건용마스크(KF94)(소형)(백색,검정,그레이,그린,네이비,베이지,아이보리,와인) 의약외품
9 씨에스보건용마스크(KF94)(중형)(백색,검정,그레이,그린,네이비,베이지,아이보리,와인)] 의약외품
10 씨에스보건용마스크레오대형(KF94) 의약외품

11 씨에스보건용마스크레오중형(KF94) 의약외품
12 씨에스보건용마스크피키(KF94)(대형,중형) 의약외품
13 아에르라이트보건용마스크(KF80)(소형)
14 아에르베이직보건용마스크시티(KF94)(대형,중형,소형)
15 아에르보건용마스크(KF80)(대형,중형,소형)(흰색,검정색)
16 아에르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흰색,검정색)
17 아에르수술용마스크(고리형)(대형,중형)(흰색,청색)
18 아에르수술용마스크(대형,중형)(흰색,청색)
19 아에르스탠다드라이트에스보건용마스크(KF80)(대형,중형,소형,초소형)(흰색,검정색)
20 아에르스탠다드라이트에스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초소형)(흰색,검정색)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21 아에르스탠다드맥스보건용마스크(KF99)(대형,중형)(흰색,검정색)
22 아에르스탠다드밸브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연황색,진한회색)
23 아에르스탠다드베이직보건용마스크(KF80)(대형,중형,소형)(흰색,검정색)
24 아에르스탠다드베이직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연황색,진한회색)
25 아에르스포츠밸브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연황색,진한회색)
26 아에르스포츠베이직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검정색,백색,연황색,진한회색)
27 아에르어드밴스드라이트네오보건용마스크(KF80)(중형,소형)(흰색,검정색,진한회색)
28 아에르어드밴스드라이트보건용마스크(KF80)(대형,중형,소형,초소형)(흰색,검정색,진한회색)
29 아에르어드밴스드라이트보건용마스크(KF94)(대형,중형,소형,초소형)(흰색,검정색,진한회색)
30 아에르어드밴스드라이트에스보건용마스크(KF80)(대형,중형,소형,초소형)(연한황색,연한분홍색)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