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주 흥미로운 이름의 입체형 마스크인 '쨍하고 해뜰날 마스크 블랙 대형' 후기입니다. 대두마스크 까지는 아니지만 대혀유마스크 중에서는 약간 큰 사이즈의 제품인데요. 착용감은 어떨지...

[1/3] 쨍하고 해뜰날 마스크 등록정보 및 디자인 분석

패키지에 인쇄된 제품명인 '쨍하고해뜰날 황사방역마스크'로 식약처 홈페이지에서 조회하면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간혹 등록명칭과 패키지명이 다른 경우가 있는데요. 마스크 제조사인 '번창디앤피'로 검색하면 다른 이름의 블랙색상 마스크가 등록되어 있기는 합니다만 확실하지는 않네요.


1매 개별포장 제품으로 쨍하고 해뜰날 블랙 마스크 가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기준으로 장당 460원 가격에 구입 가능합니다. 동일 모델 흰색 제품과 같은 가격이네요


KF94 쨍하고해뜰날 마스크 모양은 가로 3단접이 3D스타일 디자인입니다. 일반적인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 매끈한 촉감의 외피, 얇은 타입의 블랙색상 마스크

KF94 마스크 중에서는 얇은 타입의 제품입니다. 약한 패턴처리된 외피는 매끈한 촉감의 부직포가 적용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할만한 핏과 착용감을 보입니다. 블랙 마스크 중에서는 색상 처리는 조금 아쉽습니다. 보통 찐블랙, 리얼블랙에 가까운 발색을 보이지는 않습니다.


마스크에 사용된 이어밴드는 원형으로 뒷부분에 접착되어 있습니다. 이어밴드 탄성은 약간 약해서 신축성이 좋습니다. 대두에게는 좀 편한...

 

| 3중 필터구조, 매끈한 촉감의 내피. 피부 트러블은...

쨍하고 해뜰날 블랙 마스크 대형 내피는 매끈한 촉감의 부직포가 적용되었습니다. 장시가누착용해도 보푸라기는 없으며, 볼이나 코가 가렵거나 간지러운 불편한 문제점은 없습니다. 마스크에 사용된 원자재와 부자재 원산지는 확인 못했습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사용된 코지지대 마감은 깔끔하게 잘 처리되어 있습니다. 장시간 착용해도 콧등에 자극이나 불편한 문제점은 생기지 않습니다. 아쉬운점 하나는 코지지대 조임 강도가 조금 약합니다. 코의 크기에 맞게 조인 후 딱 조여지는 느낌은 약합니다.


KF94 쨍하고 해뜰날 마스크 블랙 대형 무게는 4.0그램으로 일반 블랙대형사이즈 마스크 중에서는 조금 가볍네요.



| 얇고 소프트한 타입의 KF94 블랙 마스크, 무난한 착용감

쨍하고 해뜰날 마스크 블랙은 3중 필터 방식 제품으로 얇고 가벼운 착용감을 보입니다. 얇은 마스크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각이 잘 잡히는 타입으로 마스크가 무너지거나 하는 불편한 부분은 없습니다. 또한 간지럽거나 가벼운 피부트러블도 없습니다. 다만 마스크가 얇다 보니 숨을 깊게 쉬면 가끔 내피와 입술 접촉이 있습니다.

| 여유로운 크기와 착용감, 얼큰이 마스크 까지는 아니고

대형 사이즈 마스크 중에서도 조금 넉넉한 사이즈를 보입니다. 얼굴 작으신 분들은 조금 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기존 대형 마스크가 조금 불편하신 분들에게는 좋은 착용감을 보일 것으로 판단됩니다.

물론 저같은 대갈장군에게는 조금 아쉬운 사이즈의 마스크입니다. (특대형 정도는 아닙니다.)

 

| 블랙 색상은 아쉬운...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진한 블랙 색상을 보이지는 않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 타사 블랙색상 마스크와 비교를 참고하세요.


[3/3] 쨍하고 해뜰날 마스크 블랙 대형 사이즈 및 발색비교

마스크 크기는 가로 약 20.5cm, 높이 약 8cm로 타사의 대형 마스크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먼저 동일 제품인 쨍하고 해뜰날 마스크 흰색과 비교

두 제품은 제품명및 기본 정보는 동일한 제품입니다.
그러나 색상외 가장 큰 차이점은 마스크필터구조입니다. 흰색은 4중 구조, 검정색은 지지대가 빠진 3중 필터구조입니다. 그래서 흰색은 두께있고 하드한, 블랙은 얇고 소프트한 착용감을 보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두 제품의 디자인과 사이즈도 동일합니다.

앞에서도 언급했지만 4중 구조인 흰색의 중량이 더 나가는 제품입니다.

 쨍하고 해뜰날 마스크 흰색 후기는 지난 포스팅 참고하세요

 

쨍하고 해뜰날 미세먼지황사방역용마스크 대형 후기 by 번창디앤피

"쨍하고 해뜰날 돌아온단다!' 노래가 반사적으로 생각나는 재미있는 이름의 3D 스타일의 마스크인 '쨍하고 해뜰날 KF94 마스크 대형' 리뷰 후기입니다. [1/3] 마스크 등록정보 및 디자인 분석 식품

www.a4b4.co.kr

 

위케어블랙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굿매너마스크 블랙 대형과 사이즈 비교

 

건영마스크 블랙 대형과 디자인 비교

 

뉴크린웰 마스크 블랙 대형과 사이즈 비교

 

늘푸른마스크 블랙 대형과 발색비교

 

웰킵스 리얼블랙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필슨엠 블랙 마스크 대형은 블랙과 발색비교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의약품제품정보 상세보기

1. 수건, 휴지 등을 사용하여 호흡기를 감싼 다음 그 위에 착용하지 말 것. 2. 마스크 안쪽이 오염되었을 시에는 사용하지 말 것. 3. 세탁하여 사용하지 말 것. 4. 면체를 찌그러뜨리거나 변형하여

nedrug.mfds.go.kr

쨍하고해뜰날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흰색)

 

제품명 쨍하고해뜰날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흰색)
성상 흰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 측면에 흰색의 끈이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번창디앤피
위탁제조업체
전문/일반
허가일 2020-12-09
품목기준코드 202008615
표준코드
분류코드 32200


업체명 (주)번창디앤피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추영진
사업자등록번호 8758801551 업소허가일자 2020-12-09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1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주)번창디앤피 11192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2018번길 41-57 , 나동
품목리스트 - 3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뉴해뜰날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검정색)
2 쨍하고해뜰날비말차단마스크(KF-AD)(대형)(흰색)
3 쨍하고해뜰날황사방역마스크(KF94)(대형)(흰색)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