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XL사이즈의 KF94 특대형 마스크인 '마가픽 마스크' 특대형 사이즈 및 사용기 입니다. 과연 대두를 위한 얼큰이 마스크로 등극할 수 있을지... 리뷰진행 합니다.

[1/3] 마가핏 마스크 정보 및 디자인 리뷰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안전나라 등록 제품명은 '마가핏 황사마스크 KF94'로 오늘 리뷰할 사양은 흰색 특대형 제품입니다. 마스크 제조원은 '주식회사 코코팜'으로 작년 4월에 허가된 제품입니다.

 

1매 개별포장 마스크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는 장당 1천 원 전후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KF94 마가핏 마스크 디자인은 가로 삼단접이식 3D스타일 마스크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사진과 같이 마스크 가로폭이 상당히 길어 보이는데요. 이 부분은 '(3/3) 마스크 사이즈 실측 및 비교'에서 자세하게 다룹니다.

 

| 매끈한 촉감의 겉감, 4중필터구조의 일반 두께감의 초대형 사이즈 마스크

마가핏 황사빙역용마스크는 약한 도트 처리된 매끈한 촉감의 부직포가 적용되었습니다. 소프트한 스타일의 마스크로 마스크 두께는 보통수준입니다.

 

마가핏 마스크 양쪽 접착 부부분은 아래 사진과 같이 물고기 비늘같은 문양처리되어 있습니다. 마가핏만의 독특한 디자인입니다.

 

| 끈조절기능, 두툼한 원형의 귀걸이끈

KF94 마가핏 마스크 특대형에는 원형의 귀걸이끈이 마스크 후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이어밴드 탄력은 보통 수준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 두툼해 상대적으로 귀에 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마가핏 마스크는 끈조절이 가능합니다. 끈길이 1mm가 아쉬운 대두에게는 큰...

 

| 드라이한 촉감의 안감, 마스크 마감은 조금 아쉬운데...

KF94 특대형 마스크인 마가핏 안감은 드라이한 촉감의 부직포가 적용되었습니다. 마스크 안감에 보풀은 없으며, 하루 종일 사용해도 피부트러블은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다만 마스크 테두리로 마감 처리가 깔끔하지는 못하네요. 절단면에 보풀등이 약간 보입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사용된 마가핏 마스크 코편 마감은 깔끔하게 잘 마감되어 있습니다. 또한, 코에 불편하거나 자극은 없으며, 코조임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특대형 KF94 마스크인 마가핏 황사마스크 대형 중량은 5.7그램으로 다른 대형 마스크에 비해 무게가 있습니다.

 

[2/3] 특대형 마가핏 황사마스크 착용감 및 장단점 후기

 

| 지금까지 경험한 마스크 중에서 가장 큰 사이즈를 보여주는데...

마가핏 특대형 마스크는 제가 지금까지 사용해본 입체형 마스크 중에서 가장 큰 사이즈와 착용감을 보여줍니다. 표시된 특대형 마스크라는 명칭이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만약 지금 착용하신 마스크가 불편한 대두라면, 고려해 볼만한 얼큰이 마스크입니다.

 

| 사이즈는 크지만 조금 아쉬운 마가핏 마스크 특대형

분명 대갈장군 위한 대두 마스크지만 아래 두 가지 부분은 조금 아쉽습니다. 물론 크게 만들고 대두를 고려하다보니 그럴 수 있겠지만 저에게는 조금 아쉽네요

하나. 마스크가 소프트한 제품으로 숨을 쉬면 마스크가 들락날락 합니다. 그러면서 입술과 내피 접촉이 생기네요.

둘. 귀걸이끈 길이가 조금 아쉽네요. 조금만 더 길었으면... 끈조절도 마세하게 되는 방식이었으면 어땠을까...

| 장단점이 있지만, 지금까지 본 마스크 중에서 가장 큰 제품

현재 마스크 사이즈로 고통받고 있는 대갈장군에게는 대안이 없네요.

 

 

| 코코팜 마가핏 마스크 특대형과 대형 사이즈 비교

두 제품 상당히 큰 차이가 보입니다. 다만 이어밴드 길이는 대형 제품이 더 기네요...

마가핏 특대형 마스크에 대형 마스크 길이의 이어밴드가 사용되었으면 어땠을까...

 

 

코코팜 마가핏 황사마스크 대형, 보푸라기 좀 있는데...

오늘은 독특한 이름의 마스크인 '코코팜 마가핏 황사마스크' 대형 리뷰입니다. 특히 초대형과 대형사이즈 마스크를 출시하면서 대두마스크, 얼큰이를 위한 마스크로 홍보하고 있는데요. 과연...

www.a4b4.co.kr

[3/3] 마가핏 황사마스크 KF94 특대형 사이즈  및 유명 끈조절 대형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 24센티미터, 높이 8센티미터로 가로길이가 일반 대형사이즈 마스크보다 3센티미터 이상 큰 크기를 보여줍니다. 정말 초대형 얼큰이 마스크...

 

얼큰이 마스크중 하나인 보튼마스크 대형과 비교

 

얼큰이 마스크인 국대마스크 대형과 비교

 

에어워서베이직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크린가드 황사마스크 대형과 비교

 

웰킵스 프리엄 마스크 대형과 크기 비교

 

늘푸른 마스크 대형과 사이즈 비교

 

 


닥터퓨리 마스크 대형과 디자인 비교


뉴크린웰 마스크와 사이즈 비교

 

nedrug.mfds.go.kr/pbp/CCBBB01/getItemDetail?itemSeq=202002619

 

의약품안전정보포털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 화면 혹은 기능을 찾을 수 없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nedrug.mfds.g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