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블랙색상의 삼단접이식 입체형 마스크인 'KF94 늘푸른 마스크 블랙 대형' 리뷰입니다.

특히 오늘은 마스크 발색 중심으로 타사의 유명한 블랙색상 마스크와 비교리뷰 진행합니다.

[1/5] 식품의약품 안전처 등록정보 및 가격

마스크 등록명은 '늘푸른 블랙황사방역용마스크 Kf94'입니다. 크기는 대형으로 제작년인 19년에 허가된 마스크입니다. 마스크 제조원은 주식회사 폴메이드로 늘푸른 브랜드로 KF94, Kf80, KF-AD 제품등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1매 개별포장으로 마스크 밀착력을 높여주는 검정색을 후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장당 700원 전후의 가격에 구입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2/5] 늘푸른 마스크 블랙과 화이트 제품 비교

두 제품은 사실상 색상을 제외하고는 거의 동일한 제품의 마스크로 생각하시면됩니다. 기존 흰색 제품과 약간의 착용감 차이가 있으나, 착용시점에 따른 주관적인 느낌 정도이지 의미있는 차이점은 없습니다.

만약 늘푸른 마스크 KF94 대형 흰색 제품에 만족 하셨다면, 블랙제품도 동일한 만족감을 보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두 제품의 디자인은 동일하며, 아래 사진과 같이 흰색과 블랙을 겹쳐서 비교해도 같은 사이즈와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두 재품의 겉감 처리와 질감 이어밴드 길이 및 탄성도 모두 동일한 제품입니다.

 

마스크 중량 또한 늘푸른 마스크 블랙과 흰색 두 제품 모두 5.7그램으로 동일하며, 무게가 좀 있는 제품입니다.

 

마스크 안감 또한 동일하게 얇고 매끈한 촉감의 부직포가 사용되었으며, 착용시 감촉도 동일합니다.

 

[3/5] KF94 늘푸른 마스크 블랙 디자인 리뷰

늘푸른 마스크는 삼단접이식 입체형 마스크 디자인입니다. 다른 삼단접이식 마스크에 비해서 양쪽 끝 부부분의 높이가 높은 독특한 사각 모양의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 4중 필터 방식의 하드한 타입의 KF94 마스크, 그러나 블랙 발색은 아쉽단.

KF94 늘푸른 마스크 블랙 대형은 4중 구조로 Kf94 타입의 마스크 중에서는 일반적인 두께감을 보여줍니다. 조금 하드한 타입으로 착용핏도 잘 나오는 제품입니다.

마스크 겉감은 약한 엠보싱처리가 되어있고 매끈한 촉감을 보여주는데 검정 색상이 깊고 균일하게 처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마치 검정색 옷을 여러번 세탁해서 물이 조금 빠진 느낌이라고 할까요? (해당 부분은 글 하단에서 다룹니다.)

 

둥근모양의 이어밴드가 사용 되었으며, 이어밴드 장력은 보통수준 입니다.

 

| 매끈한 촉감의 내피, 보풀이나 간지러움은 없는데...

마스크 안쪽에는 얇은 써멀본드 부직포가 사용되었습니다. 상당해 매끄러운 재질로 얇은 창호지 같은 느낌이라고 할까요? 늘푸른 마스크 KF94 블랙 내피에는 보푸라기나 약품 냄새는 없으며, 하루 종일 사용해도 얼굴이 가렵거나 간지러운 불편은 없었습니다.

 

이중 피복철사가 사용된 코편은 무난하게 처리되어 있으며, 코편 조임 상태도 잘 유지됩니다. 큰 불편 없습니다.

 

[4/5] 늘푸른 마스크 KF94 대형 블랙 착용감 및 장단점

| 대두에게 잘 어울리는 마스크, 하나만 빼면...

늘푸른 마스크 대형은 상당히 넉넉한 사이즈로 저 같은 대두도 착용이 편한 제품입니다. 넉넉한 마스크 사이즈와 편한 이어밴드...

다만, 마스크 안쪽 공간 여유가 조금 아쉽습니다. 입을 조금 움직이거나 숨을 강하게 뒤면 안감과 입술이 만나네요. 아주 심하지는 않지만,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동일 흰색 제품에서는 크게 느끼지 못했는데 오늘은 조금... 입술에 살이 쪘는지...)

| 다 좋은데, 발색은 좀...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만족감도 좋고...

그러나 흰색 제품에 비해 블랙 제품의 아쉬운 부분 중 하나는 바로 블랙 색상의 발색입니다.

조금은 진한 블랙을 기대했지만 사진과 같이 고르고 진한 색상을 보여 주지는 못합니다. 패션으로 개성으로 블랙 마스크를 찾는다면 조금 실망하실 수 ...

 

[5/5] 늘푸른 마스크 대형 사이즈 및 유명 블랙 마스크와 비교

마스크 사이즈는 가로폭 길이 22센티미터, 높이는 8센티미터로 다른 대형마스크에 비해 조금 넉넉한 크기를 보여줍니다.

앞에서 계속 마스크 발색이 아쉽다고 했는데요. 아래 유명 블랙색상 마스크와 비교한 사진 참고하세요


LG생활건강 에어워셔 마스크 블랙 대형과 비교


위케어마스크 블랙 대형과 디자인비교


뉴크린웰 마스크 블랙과 사이즈비교


웰킵스 마스크 블랙 대형과 디자인비교


필슨마스크 블랙 대형과 발색 비교


굿매너마스크 KF94 블랙 대형과 디자인비교


에티카 라운드베이직 블랙색상 마스크와 비교


아에르 마스크 블랙색상과 비교


KF80 크리넥스 새부리형 블랙 마스크와 비교

 

식품의약품안전처 의약품통합정보시스템 의약품제품정보 상세보기

1.수건, 휴지 등을 사용하여 호흡기를 감싼 다음 그 위에 착용하지 마십시오. 2.마스크 안쪽이 오염되었을 때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3.세탁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4.마스크 면체를 찌그러뜨리

nedrug.mfds.go.kr

늘푸른블랙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

제품명 늘푸른블랙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
성상 검정색의 3단 가로접이식 본체에 코편이 있고, 양측면에 검정색의 끈 및 끈연결고리가 있는 부직포 마스크
업체명 (주)폴메이드
허가일 2019-12-05
품목기준코드 201908269
분류코드 32200

업체명 (주)폴메이드
업종코드 의약외품 대표자명 이원일
사업자등록번호 2158730183 업소허가일자 2019-10-28
취소/취하 정상 취소/취하 일자
공장리스트 - 4건

순번 공장명 우편번호 주소
1 1공장 27850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신척1길 96-24 나동,다동,마동
2 보관소1 27850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신척1길 96-24 (나동)
3 보관소2 27856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덕금로 641-1
4 보관소3 27850 충청북도 진천군 덕산읍 신척1길 96-60 나동, 다동
품목리스트 - 16건

순번 품목명 전문/일반
1 뉴늘푸른황사마스크(KF80)(대형)
2 늘푸른블랙황사방역용마스크(KF94)(대형)
3 늘푸른블랙황사방역용마스크(KF94)(중형)
4 늘푸른세이퍼마스크(KF-AD)(대형)
5 늘푸른쿨마스크(KF-AD)(대형)
6 늘푸른쿨마스크(KF-AD)(소형)
7 늘푸른쿨마스크(KF-AD)(중형)
8 늘푸른황사마스크(KF80)(대형)
9 늘푸른황사마스크(KF80)(소형)
10 늘푸른황사마스크(KF80)(중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