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체관절인형 유튜버로 유명한 모란배필님이 운영하시는 구관카페 '돌리하우스' 다시 다녀왔어요.

오픈일 당시보다 아가들 용품들도 많이 입점했고, 스튜디오도 많이 강화되었네요




딸아이가 좋아하는 모란배필님과 인증샷 한 장...

지난번 오픈일에 수줍어서 사진찍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성공!






돌리하우스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는 공간, 첫 방문보다는 준비된 상품들이 엄청 다양해졌네요.

아가들도 많이 바뀌었네요.




기존보다 더 더 업그레이드 된 스튜디오. 소품도 많이 바뀌었고 공간도 배 이상 늘었네요.

딸아이도 새로 구입한 의상과 소품을 입히고 사진 촬영 삼매경...





역시나 이런 장난 좋아하는 딸아이... 새로 구입한 고양이 신발과 의상으로...

딸아이의 학교 생활이 눈에 보입니다.




새로 입양을 기다리는 친구들도 많이 들어왔습니다.


선주문중인 치치




롱포켓 아기온도 요금 딸아이가 급 관심 보이는 구체관절인형입니다. 요녀석이 구관카페 돌리하우스에 있네요



이 외에도 돌리하우스에서 만날수 있는 구관들은 아래 지난 방문기 참고 하세요


구관카페 돌리하우스 오픈시 다녀왔어요 https://www.a4b4.co.kr/3584





오늘 구입한 아가들 옷과 소품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