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마스크 중 하나인 아에르 마스크 리뷰입니다.

아에르 마스크는 구형과 신형으로 나누어 있는데요. 구형은 쿠팡에서 게릴라성 판매가 진행되고 (요즘은 쿠팡 물류사태로 뜸하고요. 보통 쿠에르라 부르죠)

신형 마스크는 '네이버 스마트팜 아에르 스토어에'서 평일 오전 9시 45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 리뷰할 마스크는 신형 아에르 마스크인 '스텐다드 핏 밀레니엄 화이트' 마스크 모델입니다.

참고로 신형의 경우 구형 아레르보다 한 치수 사이즈가 큽니다. 아레르 구형 대형 = 아레르 신형 중형 정도...

신형 대형의 경우 낙하산으로 불릴 정도로 상당히 큰 사이즈로 대두마스크로 불립니다.




10개 들이 한 박스이며, 운 좋으면 박스에 운 나쁘면 그냥 택배박스에 10장 넣어서 옵니다.

가격대비 마스크 품질, 성능, 디자인, 패키지 모두 만족하는 제품 (보고있냐! 미마 마스크!!!)



대형 중형 소형에 대한 사이즈표 입니다.

우선 라지사이즈인 대형은 일반인들은 절대로 착용해서는 안되는 마스크라는 것을 잘 아실 듯... 최홍만 강호동급 마스크 입니다.




3종 아에르 마스크 사이즈 비교리뷰 시작 합니다.



아에르의 가장 큰 장점은 정말로 고급진 디자인과 마감...

하다 못해 귀걸이끈과 마스크 연결도 이렇게 신경써서 처리했다는...



이 이에도 압착 부분등의 마감이 상당히 고급스럽습니다. 정말로 하루 사용하고 버리기에는 아까울 정도의 마스크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사람들이 에티카 마스크가 최고라고 많이 하지만 두 제품을 모두 사용해본 결과로는 아에르가 탑 오브 탑





마스크 내피와 코편 부분 마감도 깔끔합니다. 

내피 부분은 상당히 매끄러운 부직포로 되어 있고 장시간 사용에도 보플 발생 안합니다. 다만 너무나 얼굴 밀착력이 좋아 여름 외부활동은 조금 어렵지 않을까... 





3종 사이즈 비교입니다. 눈금 한 칸이 1cm 입니다.

소형과 중형의 반 접은 차이는 크게 보이지만 중형과 대형의 차이는 커보이지 않죠?





이는 면적과 부피의 이슈, 아에르 마스크를 피면 3종의 크기 차이를 확연하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3인의 아에르 스텐다드 베이직 마스크 착용샷! 대형 > 소형 > 중형 @ 인사동 르네 마그리트 전시회




아래는 마스크 실측 사이즈 사진이니 참고 하세요





아에르 스텐다드 베이직 마스크는 네이버 스마트스트어 아에스 샵에서 월요일 ~ 금요일 매일 오전 9시 45분 구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엄청난 경쟁으로 천운이 있어야 가능하기는 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er-shop/products/4722827602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