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주말 지인 결혼식이 있어 마모 공덕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호텔 웨딩홀 다녀왔어요

어르신들에게는 고 이주일씨가 광고하던 '홀리데이인서울' 호텔이 전신이기도 합니다.


벌써 40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전직장에서는 이곳 마포 가든호텔에서 세미나 하곤 했는데, 결혼식 하객으로는 처음 방문합니다.

하객의 입장에서 가든호텔 웨딩홀은 어떨까요? 이곳 고려하시는 예비 신혼부부님들 참고하세요




우선 서울가든호텔주차




어느 웨딩홀이나 비슷하지만 주차 힘듭니다. 특히 호텔건물 뒷편 타워주차장입니다.

여러분들도 타워 주차장의 장 단점을 잘 아실듯...





주차요금은 10분에 1,000원, 하루 최대 20,000원 주차요금 부과됩니다. > 사실상의 강제 발렛이며 발렛요금은 3,000원 부과됩니다.





그러나 하객분들은 3시간 주차할인권과, 발렛주차권을 받고 아래 사전정산기를 이용하면 무료 주차와 발렛파킹이 가능합니다.

다만, 어르신들의 경우 사용에 어려움을 겪으시네요. 특히 발렛쿠폰을 이렇게 정산하는 방법은 저도 처음이어서 순간 당황했습니다.

발렛쿠폰을 정산기에 넣는 것인지, 차를 빼주시는 분에게 드리는 것인지...


역시나 입차보다는 출차시에 상당히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예식장 로비와 테이블은 이러합니다.




서울가든호텔 결혼식 피로연 음식은 아래와 같이 나왔습니다. 

훈제연어, 게살스프, 샐러드... 메인 메뉴는 누룽지가 나오는 중국식 소안심 스테이크입니다.





웨딩홀 음식은 전반적으로 만족 했습니다.

다만 메인 요리인 스테이크는 너무 바싹 익혔다고 할까요. 조금 질길 정도... 어르신을 배려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