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 시스맥스 애니박스 멀티박스 68002 구입 사용기 (https://www.a4b4.co.kr/3442)에 이어서

초대형 멀티박스인 아트키트 다용도함 AK-47 일반 500x280x260mm 블랙 구입 및 사용기 공유합니다.


딸아이 미술도구를 보관할 수 있는 멀티화구가방을 찾아보고 있었는데, 이전에 구입한 멀티박스 사이즈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좀 더 큰 사이즈의 멀티박스를 구입 화구가방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모델은 아트키트 다용도함 AK-47 일반





아트키트 다용도함 AK-47 일반 사이즈는 500x280x260mm 실제로 보면 상당히 큰 규격의 멀티박스 입니다.

이런저런 미술도구를 보관하고 이동하기에 가장 좋은 화구가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두 모델의 사이즈를 비교합니다. 상당히 큰 사이즈의 화구가방입니다.다만 구성이나 모양은 제작사가 다르지만 완전히 동일하다고 해도 될 정도입니다.

조금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내구성에는 큰 차이가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트키트 다용도함 AK-47 일반 대형 모델에는 박스 좌우에 어깨끈 걸이와 어깨끈이 들어 있습니다.

크기가 상당히 크다 보니 이동시에는 어깨에 걸고 이동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이렇게 칸막이가 들어 있어서 파티션 나누는 것도 가능합니다.





24색 아크릴 컬러나 80색 색연필, 아크릴 파레트 등도 무난하게 잘 수납됩니다.

이 외에도 수납함이 깊어서 이런저런 미술도구들이 모두 다 들어갑니다.



2번 3번 파티션에도 자잘한 미술도구 수납도 가능합니다.

중요한 미술도구들이 모두 다 수납이 되니 상당히 만족합니다.


많은 미술도구 수납이 가능한 화구박스가 고민되신다면 ' 아트키트 일반 다용도 화구박스 AK-47 블랙' 대형 사이즈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