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딸아이가 서울교대 영재교육원 시험이 있어 오랜만에 서울교대 방문했네요...

시험이 끝나니 오후 1시가 조금 넘었고, 4시간 가까이 시험과 면접을 봐서 그런지 배가고프다고 고기 먹고 싶다고...

그래서 교대에 왔으니 역시 곱창 맛집을 가는 것이 진리...


교대곱창 vs 거북곱창 어디갈까 물어봤더니 이름이 재미있는지 거북곱창 가고싶다고 하네요

그런데, 거북곱창 가니 사람이 한 명도 없어요. 그래서 다시 차를 돌려서 교대곱창으로 결정





교대곱창 주차장 :건물 앞에 주차하고, 주차장 있고 주차대행 해주시는 분 있네요... 다만 2천 원 받으세요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몇 몇 가족, 친구단위 방문객이 있네요...





교대곱창 메뉴 및 가격

저희는 곱창 대창 막창이 같이 나오는 모듬구이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만 3천원





곱창에 같이 나오는 기본찬 입니다. 양배추 부추와 소스



그리고 칼칼한 맛의 콩나물 국






주문한 교대곱창 모듬구이 나왔네요

사실 곱창에 채소가 아닌 버섯, 양파에 곱창이 딸려나온 것 같은...





대창과 막창의 모습입니다.



요녀석은 염통입니다.



이 정도 분량이 교대곱창 5만 3천원 짜리 모듬곱창입니다.





곱창이 조금 익자 이모님께서 하나하나 손질해 주시네요...

먹기 좋게 자른 곱창 대창 막창... 언제 먹을 수 있을까요?





깔끔하고 먹기 좋게 곱창 손질이 끝났습니다.





그리고 달궈진 철판위로 소주를 확 부어 주시네요...

엄청난 화력의 불쇼가 진행됩니다.





곱창이 맛있게 익었습니다. 본격적인 곱창 흡입에 들어가고요...

역시나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곱의 맛...




곱창만 먹다보니 국물도 생각나고 된장찌개 하나 주문합니다. 느끼한 속이 조금 풀리네요...

곱창에는 소주가 딱인데, 차를 가져 왔으니...





마무리는 깔끔하게 양볶음밥으로 끝냅니다.

원래는 볶음밥에 부추가 들어 있으나 딸아이가 부추를 싫어해서 부추는 빼고 주문합니다.



제가 먹으 부분에만 부추와 남은 곱창을 잘게 썰어놓고....

역시 마무리는 탄수화물이 필요하네요...



서초동 교대역 맛집 교대곱창...

모듬곱창의 경우 남성 3명이 먹기에는 조금 부족할 듯... 가성비는 좀 떨어지지만 그래도 곱창은 맛있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