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 송파구 잠실 석촌호수 주변에 짬뽕 맛집 중국집이 새로 생겼습니다.


즉석짬뽕 전문점 짬뽕지존 송파점 방문기


일반 중국집에 비해서 가격은 1~2천원 정도 비싼 가격인데요

주차 시설도 좋고, 실내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네요...

무엇보다도 짬뽕이 푸짐합니다.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 송파 중국집 맛집 짬뽕지존 소개합니다.



짬뽕지존 송파점의 모습

전면에 3~4대 정도 주차장이 있고 건물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약 15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짬뽕지존에서 식사 하시면 한 시간 반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짱뽕지존 실내모습. 

상당히 깔끔하고 테이블 간 거리도 여유롭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고급 중국집은 아니지만, 일반 중국집 보다는 상당히 깔 세팅되어 있다는...




물은 생수와 일회용 종이컵을 사용, 위생과 인건비 둘 다 고려한 듯





반찬은 짜사이와 단무지가 나오네요...

단무지는 이렇게 포장 단무지가 나오고요. 추가 가능합니다.




짬뽕을 먹으려면 국물 테러를 조심해야죠. 이렇게 앞치마도 일회용 앞치마를 사용하고 머리끈도 주시네요...

이런 서비스라면 몇 천 원 더 지불해도 아깝지 않네요...




잠실 석촌호수 롯데월드몰 맛집 짬뽕지존 메뉴 및 가격



저희는 탕수육 소자 하나, 짬짜면 그리고 수제비 짬뽕 주문합니다.






찹쌀 탕수육 소자 = 가격 15,000원



탕수육 위에 가득 올라간 양파 슬라이스가 인상적입니다.

뜨거운 탕수육 위에 생양파를 올려서 탕수육에 양파향이 배어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상당히 좋았는데, 양파를 싫어하는 집사람과 아이는...

약간 호불호가 갈리는 탕수육




짬뽕지존이라는 상호에 걸맛게 다양한 짬뽕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차돌짬뽕, 수제비 짬뽕, 쌍국수짬뽕, 순두부 짬뽕... 


무엇보다도 눈에 띄는 메뉴는 지옥짬뽕, 얼마나 매운 맛일까요?매운 맛은 4단계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미치도록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 보시라는...




집사람이 주문한 수제비 짬뽕 = 가격 9,900원



짬뽕이 나오고 바로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푸짐한 해산물...

특히 푸짐한 꼬막과 홍합이 눈에 보입니다. 그리고 차돌박이...



국물은 기름기 적은 깔끔한 국물입니다.



이렇게 한 번 휘 휘 저으면, 푸짐한 건더기가 보이네요...



그리고 작은 공기밥은 같이 나옵니다. 짬뽕밥 맛을 볼 수 있는 일석이조...



아쉬운 부분은 손 수제비를 생각했는데...

마트에서 파는 감자 수제비와 비슷한 수제비가 들어 있네요. 요건 기대와 조금 다른...




딸아이가 주문한 지존짬짜면 = 가격 9,900원



참고로 짜장면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존짬뽕의 짬짜면도 푸짐하게 서비스 되네요...




짜장면은 일반 짜장면과 동일한 맛입니다. 무난한 짜장면의 맛을 보여줍니다.



짬뽕은 순한맛을 시켰지만 아이에게는 조금 매운 듯...

저는 약간 덜 매운... 전반적으로 음식이 조금 자극적이기는 하네요...



그리고 얼음컵과 함께 아이스커피나 여러 음료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깜빡하고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분위기 주차, 맛을 고려하면

가성비 좋은 잠실 석촌호수 근처 중국집 짬뽕지존 맛집으로 추천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