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송파구 잠실, 방이동 맛집인 중국집 뽕사부

잠실 롯데월드몰, 석촌호수 근처에 위치한 짬뽕 짜장면 24시간 전문점

오늘은 중국집 뽕사부 메뉴 및 영업시간, 주차정보를 소개합니다.





뽕사부 짬봉24는 송파구 방이동 먹자골목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짬뽕 30년동안 연구한 절대 고수가 조리한다고 하는데, 해당 위치에 뽕사부가 생긴지는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작년 말까지도 해당 자리에는 잠실 짬뽕 맛집인 뿅의전설이 있었는데요...




아래 사진은 제가 단골로 다니던 뿅의전설 방이점 시절의 사진이네요...





이 뿅의전설이 작년말에 뽕사부로 작년 말에 바뀌었다고 하네요...

실내 인테리어도 좀 더 밝고 산뜻하게...

메뉴도 맛도, 서비스도 모두 바뀌었다는...




뽕사부 메뉴 및 가격



방이동 맛집 뽕사부 메뉴...

안주 세트가 생기고, 여러 세트메뉴들이 많이 생겼네요...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양파는 말씀 드려야 가져다 주시네요...




직원 분들은 엄청나게 친절하셨습니다.

그리고 서비스에 신경 많이 쓰는 듯... 앞치마도 이렇게 잘 말아서 주시더라는...




뽕사부 요리 간소중새우 미니 = 17,000원 가격





깐소새우 특유의 달콤하고 새콤한 맛과 따뜻한 새우의 식감이 잘 어울리네요...



간소새우 미니 기준으로 중새우 5마리가 들어 있습니다.




요렇게 생긴 앞접시도 주시네요...




뽕사부 짜장면과 짬뽕


기존 뿅의전설에서는 여러 짬뽕메뉴가 많았는데요...

해물짬뽕, 굴짬뽕, 오징어짬뽕, 홍합짬뽕 등...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짬뽕메뉴가 없어지고

크림짬뽕, 치즈 토마토 볶음 짬뽕 등 퓨전 짬뽕들이 보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전통적인 짬뽕을 좋아해서 뽕사부에서 많이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뽕사부 짜장면 곱배기 = 7,500원 가격






면은 수타면이 아닌 기계면이네요...

그냥 평범한 짜장면 맛




뽕사부 짬뽕밥 = 6,500원 가격



짬뽕 국물에서는 불맛을 내려고 많은 노력을...

국내산 한우뼈 육수를 사용했다는데, 개인적으로는 약간 무거운 맛이 느껴지네요...

짬뽕의 그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다는...




송파 잠실 방이동 맛집인 뽕사부 위치 및 주차정보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여유롭게 있습니다.

발렛비 1천원이 추가 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