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송파 파크하비오 맛집인 캐쥬얼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방문후기입니다.

토요일 SK T Day 할인 프로모션이 있어 가족들과 함께 방문 했습니다만 실망을 안고 돌아 왔네요.

 

 

| 더 플레이스 티데이 할인 혜택

이번 SKT T day 3주차 혜택으로 The Place 40% 할인에 탄산음료 2잔 무료쿠폰이 나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했는지, 이미 해당주 월요일 부터 일부 더플레이스는 네이버예약이 주말까지 마감 되었네요.

 

| 더플레이스 송파 파크하비오점 위치 및 주차

오늘 소개하는 송파 더플레이스는 강동 송파 잠실에 위치한 유일한 곳입니다.

위치는 문정동 가든파이브 근처 파크하비오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에서 영업한지 상당히 오랜된 것으로 기억 하는데요. 특히 폭탄피자로 많은 인기를 모으는 송파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주차는 파크하비오 4번 게이트로 들어오셔서 메가박스 극장에 가까운 구역을 찾아 주차하시면 쉽게 더플레이스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무난하고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전반적인 분위기난 느낌은 만족스럽습니다만...

 

결론은 송파 더플레이스에서 왕실망하고 나온 이야기...

 

 

더플레이스 송파 매장 입구에는 오픈된 주방이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12시 쯤 방문했는데, 주말에 T Day 프로모션이 있어서 그런지 정신없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말로 쉴 틈 없다는 그 표현이 딱 맞는 상황이었고요. 실내도 한 두 테이블을 제외하고는 식사 손님들이 모두 있네요. 

 

 

| 더플레이스 메뉴 및 가격

더플레이스 송파파크하비오점 메뉴 및 가격입니다.

위치나 규모 음식에 비해서 합리적인 가격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만,  아마도 정가로 이곳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

세트메뉴 할인니아, 신용카드, LGU+ 통신사 할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등 사실상의 직간접 할인이 많는 곳입니다.

 

주문은 이렇게 테이블 위의 태블릿에서 하시면됩니다. 별도 메뉴판은 없습니다.

 

져희는 아래와 같이 까르보나라, 친퀘 포르마지오 피자, 부라타 뽀모도로, 루꼴라 샐러드, 치킨 앤 칩스 주문 했습니다.

 

| 주문하면서 마음 상함 : 12시 10분에 Sold Out

저희는 이번 주말 외식을 더 플레이스로 결정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폭탄피자를 보려주고 딸아이가 좋아하는 이탈리안 요리인 누끼 + 알파를 먹으려고 방문한 것인데요.

이곳 더플레이스 대표 메뉴인 폭탄 피자가 늦은 오후도 아닌 12시 10분에 솔드아웃 처리되어 있다는 것은 당일 판매하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손이 많이가서 그런 것이 아닐지, 프로모션 기간에는 그냥 판매 하지 않은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얼마전 광야에서 뇨끼를 처음먹고 반해버린 딸아이가 이곳 더플레이스에서도 노리고 방문한 메뉴인 카치오 에 페페 뇨끼 까지 Sold Out 네요. 과연 평소에도 이렇게 일찍 품절되는 메뉴인지 궁금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제가 방문한 시간은 3턴을 돌지 못한 시점인데, 품절보다는 오늘 판매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암튼 송파 더플레이스 왕 실망 했고, 재방문 의사 없어짐...

 

그러나 잠실에서 이곳까지 왔기에 주문합니다.

 

먼저 T day 쿠폰 소지자에게 무료 제공되는 탄산음료 두 잔 나옵니다. (콜라, 다이어트 콜라, 사이다 중 택 2)

 

| 루꼴라 샐러드 : 가격 12,000원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레드와인 비네거 드레싱이 루꼴라 채소위에 얹어진 샐러드 입니다.

첫 서빙된 음식이 루꼴라 샐러드인데요. 양이 너무 적어서 실망했네요. 서빙받은 모양에서 손 안 대고 찍은사진 입니다.

 

홈페이지에 올라온 누꼴라 샐러드 사진에 비하면... 양이...

아껴아껴 먹었다는...

 

| 부라타 뽀모도로 스파게티 : 가격 24,000원

부라타 치즈, 바질, 바질 오일과 루꼴라를 올린 토마토 파스타 입니다.

파스타 위에는 큼직한 부라타 치즈가 올라가 있네요.

 

토마토 소스 맛과 파스타 식감은 만족했습니다.

 

| 까르보나라 파스타 : 가격 22,000원

계란 노른자, 페코리노 치즈와 통 베이컨으로 맛을 낸 이탈리안 정통 까르보나라입니다.

크림이 많이 들어간 파스타는 아니고요. 다소 꾸덕꾸덕한 파스타입니다.

 

그렇다고 송파 파크하비오 더 플레이스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맛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까르보나라의 고소함은 잘 살아 있습니다.다만 풍성한 크림을 만끽하는 재미는 없네요. 베이컨도 야박하지 않게 맛을 잘 느낄만큼 나오네요.

 

피클 나오고요. 테이블 태블릿에서 계속 추가 가능합니다.

한 번에 많이 주시면 좋겠는데...

 

더플레이스 파스타 두 종은 만족하고 먹었네요.

 

| 부라타 뽀모도로 피자 : 24,000원

씬피자와 함깨 찍어먹을 수 있는 꿀이 함께 나옵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이번 송파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에 방문한 목적의 51%는 '폭탄피자 · 콰트로 포르마지오'를 먹으려고 왔는데, 뭐 솔드아웃 이라 하니 차선으로 선택한 피자입니다.

 

 

부라타 치즈, 바질, 바질 오일과 루꼴라를 올린 토마토 파스타 등이 올라가 있는 고소한 맛의 씬피자 입니다.

 

그럭저럭 무난한 맛을 보여 줬네요.

 

| 치킨 앤 칩스 : 가격 19,000원

음식을 먹다 보니 다소 부족할 것 같아서 추가 주문한 메뉴가 치킨 앤 칩스입니다. 

안쪽에 뼈없는 치킨 5조각 정도가 들어 있고요. 치킨은 기름넘치지지 않고 한 두입에 먹기에 좋네요.

 

 

치즈가 얹어진 감자튀김은 조금만 더 통통했으면 식감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다소 마른 감자는 아쉬웠네요.

더플레이스 메뉴 치킨 앤 칩스는 맥주나 와인을 부르는 맛입니다.

 

 

가격은 총 59,400원으로 이탈리안 음식점에서 3명이 먹은 것으로는 상당히 저렴하게 나왔네요. 물론 T day 40% 할인이 가장 큰 이유지만...

다만 메인 대표메뉴와 꼭 먹고 싶은 메뉴가 당일일찍 sold out 되었다는 부분 (판매 안 하거나, 아주 최소량만 준비했다는 합리적인 의심이가는...)은 실망에 재방문 의사가 사라지게 만들었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